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02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5
이 글은 7년 전 (2018/8/13) 게시물이에요
에이틴 자체가 페북서 인기 쩌는데 거기 메인 오스트가 에이틴밖에 없음 다른건 ㄹㅇ 비중 적음ㅇㅇ 그 오스트가 지금 음싸에 나왔으니 화력 쩌는거지ㅇ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오스트 만든 세븐틴 대단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거기에 노래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저 노래 좋아서 나오길 기다렸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나포함 머글친구들도 다 너무 노래좋다고 엄청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팬덤화력 더 해서 머글들까지 완-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울애들이 만든노래로 인정받는거같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기에 팬덤스밍까지 포함하니 시너지 대박인듯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얏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인데 에이틴 후렴구는 음원 나오기도 전에 다 외웠어요 ´ㅅ` 지금은 열심히 듣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랑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띵곡 만들어주신 세븐틴 님들... 감사 사랑... ㅜㅁ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엄청 기다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그럼 웹드가 잘돼서 오스트도 인기있는거지! 봉이는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타팬인데 저번에 에이틴 노래 언제나오냐고 물어봤었움 그때 봉들이 청량 노래 영업해서 다른 노래 들으면서 기달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노래가 너무 좋다ㅠㅠㅠㅠ 작곡작사까지 세븐틴이 했다니 완벽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8
타팬인데 언제 나오나 피말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 너무 쥬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우어오오옹페북에서인기만구나ㅏㅜㅜㅜㅜㅠㅠ너무좋아ㅏ아아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팬인데 나도 기다렸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 우지가 만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넵 우지랑 범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래가 좋으니 기다릴 수 밖에ㅠㅠㅠㅠㅠㅠ 노래 안좋았으면 기다리지도 않았다ㅠㅠㅠㅠㅠㅠ 노래 진짜 내 취향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리고 적절하게 잘 써줌 중독성있는 부분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ㄹ진짜롶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글들 난리났음 진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
2:04 l 조회 1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2
반응 좋으면 꼭 ㅈㅂ들 옴
2:04 l 조회 4
무뚝뚝한 성격을 쉽게 바꿀 수가 있나
2:03 l 조회 16
ㅇㄷㅇ 일본인기 알려줄게3
2:03 l 조회 56
최애 이번 달 소통2
2:02 l 조회 32
내 최애 너무 좋아1
2:02 l 조회 33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2
2:02 l 조회 32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1
2:01 l 조회 3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1
2:01 l 조회 18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6
2:00 l 조회 66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28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7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3
1:59 l 조회 4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5
1:59 l 조회 42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13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40
1:58 l 조회 109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30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7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