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40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9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잠실이면 워....고개돌렸더니 내옆에 막 연예인 앉아있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윙파때 ㄹㅇ 많이 봣었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서준님 윤아님 박형식님 다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그런분들은 어디 앉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척에서는 그 2층 뒤에 있았는데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테이블석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테이블 뒤에!! 그 스태프들 따로 있는 곳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맨날 4층 아니면 그라밖에 안가서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지나가다) 스카이박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8에게
헐 그게 뭐야 신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러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 가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렇네 고척에서는 그 중간2층 거기 계셨는데 잠실이면 좌석에 앉아계시겄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대부분 1,2층 갈거같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방탄팬 아닌데 콘서트 보러왔다가 우연히 본진 보게되면 진짜 대박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오히려 내 본진 콘서트 갔다가 방탄 본 적 있는뎈ㅋㅋㅋㅋㅋ 잊고 있다가 갑자기 생각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빅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와 누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내뒤 수란이였는데 슈프림 보이랑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층 맨끝열이라 볼 가능성 x...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층 17구역에 초대석으로 연예인분들이랑 애들 지인분들 앉으실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연예인들 많을듯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우리구역에 있으실라나ㅋㅋㅋㅋ 즐거우셨으면 좋겠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번에초대권 두구역임 겁나올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18구역인데 17구역 구석구석 잘 쳐다봐야게따 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이때까지 애들 콘 가서 본 연예인 박보검,려욱,방시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필때 려욱님이랑 방피디님,피독님,성득쌤 봤었는데 잠실이면 엄청 오실듯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53인데 볼 확률 있을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이 짭투리하고 원빈이한테 잡도리당함 ㅋㅋㅋㅋ
21:50 l 조회 2
와 신유 진짜1
21:49 l 조회 29
ㅅㅇ 랩2
21:49 l 조회 57
어제 마이케이 다녀왔는데1
21:49 l 조회 15
불면증 있는 돌들 많을까1
21:49 l 조회 28
성찬 이거 밈된거 같은데3
21:48 l 조회 57
OnAir 별미솊 미쳤나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5
장터 내일(6/29 월) 14시 놀(야놀자) 용병 구해요
21:48 l 조회 8
쭌앗 그거 영상 떳네 드디어 4
21:48 l 조회 13
알페스하는사람 굉장히 슬픈사람임 1
21:47 l 조회 38
OnAir 와 샘킴 대 최현석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21:47 l 조회 5
OnAir 손종원 냉부인 다됐다ㅋㅋㅋㅋㅋ 1
21:47 l 조회 16 l 추천 1
방탄 정국이 내 개그맨 ㅋㅋ2
21:47 l 조회 49 l 추천 1
올공 서있음청년들 아직도 출석중임?6
21:47 l 조회 33
전술영상 보니까 홍명보한테는 미안하지만 전형적인
21:47 l 조회 17
근데 신유는 이번 활동하면서 염색 많이 하네 2
21:47 l 조회 12
본진 진짜 더 잘될 수 있는 애들인데
21:47 l 조회 23
배우 좋아져도 짹 하다보면1
21:47 l 조회 9
올공 사람들은 월드컵 탈락이 긍정적인가보네 스레드 기괴하다 ㅋㅋㅋ2
21:46 l 조회 19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도 진짜....진짜임3
21:4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