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68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7년 전 (2018/8/17) 게시물이에요
뚜둥뚜둥 마냥 청량한건 아니고 점점 청량해지는 노래라 지금이랑 잘어울리는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waterfall도 여름청량노래니까 같이들어봐도 좋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옷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거 도입부부터 넘 설레
막 자 이제 시원하게해줄게 이런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맞아 오늘부터~ 할때가 가장 좋아 나 이곡 하루 종일 듣는중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ㅇㅈ 그리고 후반부에 그 가사 첫부분은 기억안나는데 0000하늘아래둘이 또 매일 우리 둘이 00000000000 심호흡한번하고~~~ 하는데 그 부분도 짱조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곡이 기승전결이 진짜 잘되어 있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음색도 짱 좋고ㅠㅠ난 그 노래뒤로 세운님 앨범은 믿고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여름되면 그 노래 들어야한다ㅠㅠㅠ 그 앨범 걍 사계절같아 오나의여신은 봄 괜찮다면은 가을 미라클은 겨울,, 진짜 다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세운님 앨범 말하는거지? 전곡 다들어봐야하나 근데 진짜 바다를 나는 거북이 명곡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바다를나는거북이 있는 앨범 핑크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노래 최고지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추천 받은 이후로 이곡만 반복재생중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나 진짜 그노래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물냄새 풀냄새 바람냄새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GG EZ 챌린지에서
0:08 l 조회 1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
0:08 l 조회 1
연준이 좋다..
0:08 l 조회 1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1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
0:08 l 조회 1
아 앤톤 너무 귀여워!!
0:08 l 조회 1 l 추천 1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
0:07 l 조회 1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
0:07 l 조회 1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
0:07 l 조회 1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
0:07 l 조회 1
이사진 누구야 제발
0:07 l 조회 1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11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2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1
0:06 l 조회 5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
0:06 l 조회 19
진구 김지원 이 사진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0:06 l 조회 13
최애가 비인기멤인게 나음 인기멤인게 나음5
0:06 l 조회 33
그냥 어디든 알페스하는 애들이 목소리 개크고 유난스럽고 나대서 조합이 먹여살린다 이런 착각을 하는듯 5
0:06 l 조회 22
지성 운전 자컨 이제 봤는데
0:06 l 조회 10
오프에서는 팬 많은거 같은데 굿즈는 잘 못파는건 뭘까6
0:0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