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하나도 안 무서운데 목소리만 화났엌ㅋㅋㅋㅋㅋㅋ 사투리를 이렇게 열심히 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설기 손승와이 김예리미 박수여이 한번씩 멤버들 이름 부르는 것도 귀엽고 조이 그거 듣고 좋아하는 것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
|
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하나도 안 무서운데 목소리만 화났엌ㅋㅋㅋㅋㅋㅋ 사투리를 이렇게 열심히 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설기 손승와이 김예리미 박수여이 한번씩 멤버들 이름 부르는 것도 귀엽고 조이 그거 듣고 좋아하는 것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