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4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성한빈 이창섭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0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난 절대 일어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내 본진한테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속상해 죽게써 ㅠㅅ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정도로 겹치면 이미 우연이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속상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열불난다 진짜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앨범 이름은 뭐 겹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he first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The first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놀랍다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록곡 back2u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것도 몇년안에 일어난건지 아시나요?아하하하하 화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은 됐나? 그분들 작년 10월 데뷔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분들 아마 그쯤일걸?...맞나...확실하진않지만....일단 1년도 안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익11 아닌데 17년 12월임...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대단하시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도 안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 뭐 좋게 말해서 손모양이나 곡제목은 넘어간다해도 세계관이랑 앨범버전은 정말 이해 못하겠어 세계관은 그룹의 정체성인데 그걸 왜 표절? 쌍둥이 그룹으로 만들거 아니면 그만 써주세요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7
정리글 올라온거있어?ㅠㅠ 퍼트리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여태 정리글 찐 팬이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속 터져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본진이 어딘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시티 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좀 심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저렇게 많이 겹치는게 가능한가..? 제대로 정리한 글 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하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쉴드 치는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래도 우리가 예민한 거냐고... 진짜 속상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8
이게 왜 예민한 일이지? 와 진짜 이건 좀 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back2u라는 곡 표기명? 그거도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흔한 제목도 아닌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 같아 back 2 u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back 2U는 투피엠 노래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피엠도 있고 아오키도 있음 근데 우리랑 그것만 겹치는 게 아니니까 합리적의심이 들어서 문제 삼는 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혹시 정리글 같은 거 있어?? 궁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윗댓 보면 세계관 영상은 정리 있는데 다른 건 맨날 예민 취급 당해서 글 찐 적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앨범 버전은 뭐야? 다른건 아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nct 2018 정규앨범 버전 dream real(ity)
더보이즈 컴백 앨범 컨셉포토 버전 dream real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뜬 거야 엔시티 엠파시 앨범 버전이 드림 버전 리얼리티 버전으로 나뉘었는데 오늘 뜬 저쪽 티저가 드림 버전 리얼 버전으로 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나 심인데 이제들어와가지고.아까 그플 이어진건줄알았는데 새롭게 또 뜬거구나..오마이갓.. 티저가 그러면 뮤비도 약간 그런식으로 나올수있는거 아님? 앨범 전체적 느낌도ㅂㄷㅂㄷ 아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똑같네..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심하다 진짜 보는 내가 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여기서 또 왜 우리 팬덤은 예민해지는건지..? 왜 우리가 눈치봐야하는지...따라하지 않았으면 일어나지도 않았을 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너무 화남,,한두개였으면 그럴수도 있지~할텐데 자꾸 나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찰스엔터 말에 긁힌 부치들이 너무 웃김..ㅠㅠ
10:11 l 조회 1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
10:11 l 조회 3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12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1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
10:09 l 조회 9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2
10:08 l 조회 9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8
10:08 l 조회 38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
10:08 l 조회 51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4
10:08 l 조회 45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3
10:07 l 조회 17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4
10:07 l 조회 16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1
10:07 l 조회 31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9
10:07 l 조회 47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7
10:04 l 조회 93
하이브 해외 내수 수입 나눠서 나온 자료가 어디있음1
10:04 l 조회 49
비가 온다 비가와
10:03 l 조회 47
전에 알바하고 있는데 구독하는 유튜버가 친구분들이랑 놀러온 적 있었는데 진짜루 유튜버밖에 안보였어
10:02 l 조회 50
다들 여행계획 짤때 어떻게 하는 편이야?9
10:02 l 조회 47
김규빈 떨어진 빵 부스러기 먹는거 중국에서 약간 붐업이길래3
10:02 l 조회 245 l 추천 1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김7
10:02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