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5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8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김준면 얼굴 자랑글입니다~~~ 

 

하면 누구 생각나냐 이런 거 아니고 그냥 김준면 자랑하는 글임 

(두 번째 사진은 이동금지라고 들었던 더 같아서 펑해따ㅜ 

이 남자 진짜 잘생겼고 아이돌 해줘서 고맙습니다ㅇㅑ | 인스티즈 

 

이 남자 진짜 잘생겼고 아이돌 해줘서 고맙습니다ㅇㅑ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재현 태용 제노 정말 감사한 얼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너무 감사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ㅋㅑ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진짜 이제노 외치면서 들어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제노 과학고 무슨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과고 준비했었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제노 초딩때 들어온거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ㄴ중딩때야 인터뷰보면 공부 열심히 했던것같아 그때 평균 97점 받고 그랬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7에게
앗 난 초딩때 들어왓다 생각했어
역시 ㅜㅜ 이름부터 연예인인 이제노 ㅜㅜㅜㅜㅜ멋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조기,, 알람이 자꾸 와,, 내 본문 내용이랑 너무 다른 거 같아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와 잘생겼다 진짜로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8
안경은 진짜 최고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안경좀 더 뿌려주세여.... 글을 못나가겠어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사진이 오류나요ㅠㅠ 짤이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하나 더 찾아봐떠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미쳐짜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시티 18명 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준면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본문 안 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걱싀 누구생각나 까지만 제대로 머리에 읽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김중면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는남자 봤는데 그 분장에도 정말 잘생기셨더라구요 응원해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준면 사랑해 넌 내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복금 풀어주새오 선샌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번째짤 미친듯이 갖고싶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려가십시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준면,,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0
진짜 연예인 안 했으면 나 저 얼굴 평생 모르고 살았을거잖아,,,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윤두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 아빠가 인정한 마이 신랑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
11:25 l 조회 1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
11:25 l 조회 1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1:23 l 조회 11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1
11:23 l 조회 10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1
11:23 l 조회 26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1
11:23 l 조회 11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1
11:23 l 조회 23 l 추천 2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1
11:22 l 조회 46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11:22 l 조회 9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3
11:22 l 조회 47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1
11:22 l 조회 15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5
11:21 l 조회 39 l 추천 1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7
11:21 l 조회 33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1
11:20 l 조회 159
OnAir 지코 골넣었다2
11:19 l 조회 17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2
11:19 l 조회 61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5
11:19 l 조회 16
OnAir 뉴질랜드 이집트 내가 안볼때 골 넣음ㅋㅋㅋㅋ
11:19 l 조회 6
정보/소식 [단독] 김건희, 검찰과 '빨간색-파란색' 비공식 답변서…제출 한달 전 조율했나
11:18 l 조회 20
와 위시 보이미츠걸 리메이크 했구나
11:1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