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5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전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심들아 미안해 정성스럽게 링크까지 보내줬는데 역시 난 바보였어...
대표 사진
익인1
걱정 마 링크 보내준 심들도 이해 못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나도 몰라 그냥 애들 예쁜것만 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걱정 마 me도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 몰라 ㅎ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아 나도몰라 얼굴이름만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괜찮아 나도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스엠 저거 진짜 스엠이 저 사진을 제시한 거야?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어 아니그건 아닐걸ㄹ 걍 팬이 비유적으로 만든 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아 글쿠낰ㅋㅋㅋㅋㅋ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 Me do mol la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그냥 공감 우리도 엔시티 될 수 있다 이생각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나도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걱정마 심들도 맨날 타팬들이 세계관 이해 했냐고 놀릴 때마다 이 짤 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아 나도 몇년째 이해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찮아 나심은 이해하길 포기했어 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찮아 나도 몰라... 엔시티멘터리는 애들 얼굴이랑 나유타 나레이션 들으려고 보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아니야 사실 우리도 다 이해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갠쟈나 나심도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야 다 모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우리도 잘몰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근데 이해한 심이 한명도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는 이해했어?(기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me도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나도 사실 몰러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심도 잘 몰라용 ㅎㅎ 아무것도 몰라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두몰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짹에 엔시티세계관봇 쭉 정독하다보면 아.....(?) 이건가..(?) 하는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괜찮아 심들도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몰라 그냥 간지인것만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야 다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심도 몰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쯤되면 멤버들은 다 이해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링크 있는 심 있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찰스엔터 말에 긁힌 부치들이 너무 웃김..ㅠㅠ
10:11 l 조회 29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7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24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2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
10:09 l 조회 15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3
10:08 l 조회 13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3
10:08 l 조회 61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1
10:08 l 조회 70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4
10:08 l 조회 59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4
10:07 l 조회 26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4
10:07 l 조회 17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1
10:07 l 조회 37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10
10:07 l 조회 63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7
10:04 l 조회 101
하이브 해외 내수 수입 나눠서 나온 자료가 어디있음1
10:04 l 조회 56
비가 온다 비가와
10:03 l 조회 48
전에 알바하고 있는데 구독하는 유튜버가 친구분들이랑 놀러온 적 있었는데 진짜루 유튜버밖에 안보였어
10:02 l 조회 50
다들 여행계획 짤때 어떻게 하는 편이야?9
10:02 l 조회 49
김규빈 떨어진 빵 부스러기 먹는거 중국에서 약간 붐업이길래3
10:02 l 조회 268 l 추천 1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김7
10:02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