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6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더보이즈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헐 엑소 이 노래 처음 들어봤는데 너무 좋음 | 인스티즈

 

그래서 그런데 여기 누가 부르는거야..? 목소리 진짜 내취향 빼다박음
대표 사진
익인1
저 앨범 너무 달달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싱포유 들을라고 찾다가 앨범에 있길래 들어봤는데 가사 진짜 좋다 다른것도 들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준면이~~~~ 우리 리더님 !!!! 커튼 한 번 들어보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영주분이랑 같이 부른거맞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맞아 🥕💓 아니면 유투브에 파티피플에서 준면이가 사랑에 빠지고 싶다 부른 거 있을텐데 ㄹㅇ 대박이댜💯 쓰니가 준면이 목소리 알아줘서 넘 신나!!!!!!!!! 참고막이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노래 좋다 근데 음 되게 높은거같아 음색 아진짜 내 취향이야 너무 좋음ㅠㅠㅠㅠ 규현 이후로 내 심장을 때린 목소리는 처음이야 그것도 함 들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나도 준면이 음색 너무너무 사랑해ㅜㅜㅜㅜㅜ 나도 규현님 좋은데 우리 둘 다 참고막🐰💓 히히 하여튼 준면이 예쁘게 봐주고 노래 들어줘서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준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준면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준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싱포유 앨범 노래 다 좋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준며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노래 진짜 좋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걸프랜드ㅜㅜㅜㅜㅜㅠㅠ짱좋아 준며니ㅜㅜㅜbeautiful도 들어바! 콘서트 버전인데 난 엑소버전보다 이걸 더 들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걸로 들으라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어???????? 미쳤어.. 나만 허락해줘 랑 영원히 너란 꿈을 꿔 이거 미친거같음 멍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박이지 진짜 미쳤다니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준면이 목소리 대박이야 추천하길 잘햇다 뿌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꿔어어~~ 여기 진짜 좋다 음색 진짜 미친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My answer도 들어바 ! 이건 경수 준면 백현 셋이서 부른건데 굿굿 준면의 미성이 아주 굿이예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엇 이 노래 아는노래다 친구가 좋아해서 들려줬어 마이 앤설 이즈 유~
이것도 노래 좋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Stay는 아니!? 이거 1:28 hey하는 준면듣고 삶을 되찾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와우 목소리.. 쓰니 마음을 뒤집어노으셔따.... 1분 5초도 준면 맞지??? 글구 그 헤이준면 다음 파트는 누구야?? 음색 완전 순수해 짱 예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마자 1분 5초 준면 맞구 다음파트 종인이ㅜㅜㅜㅜ진짜 음색 최고된다구....울 조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엑소에 음색 좋은 멤버 되게 많다 평소에 디오나 백현 목소리 좋아했는데 다른 멤버들도 되게 좋네 특히 준면.. 쓰니 심장이 뛰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디오 백현 첸이 보컬멤이라 많이 알려있지 음색 좋은 멤버로 준면 종인도 있오! 그리고 찬열이가 랩멤이긴 한데 노래도 곧 잘함ㅋㅋㅋ자작곡도 진짜 좋아 시간되면 you are들어바 아마 유튜브에도 있을거야! (영업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ㅋㅋㅋㅋㅋㅋ들어볼게 저번에 페북에서 크립 부르는거 봤는데 잔잔하게 잘 부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겨울기억조작노래입니다아 많이들어주세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도 첨들었는데 굿바이써머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기억조작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
11:36 l 조회 8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4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1
11:36 l 조회 5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3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3
11:34 l 조회 81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24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8
11:33 l 조회 62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33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17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1
11:33 l 조회 53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35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6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6
11:32 l 조회 51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2
11:32 l 조회 118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1
11:32 l 조회 47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11:32 l 조회 34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2
11:31 l 조회 38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2
11:31 l 조회 71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11:30 l 조회 6
은석 영통 이거 개귀엽네1
11:30 l 조회 6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