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6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레드벨벳?
대표 사진
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비 말고 또 뭐라구 부르는 거 있어?? 렙? 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베럽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이거다 고마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팬덤명은 레베럽이고 애칭처럼 러비라고 하는 거얌 인티 내에선 뿌야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베럽이 생각 안 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궁금했어
그리구 또 길동이는 누구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비투비 아닌가.....? 모르겟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희는 설이죠 설빙의 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설들 안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설렁탕의 설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각설이 설잉거 다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설레임의 설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라이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하라 분들이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길동쓰 이즈 하이라이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길동이는 하이라이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레벨 팬덤이름이 레베럽이어서 애칭으로 러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ㅔㅂ럽이 생각 안 낫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레벨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난 가수 러비 생각하고 있는데 레벨 팬분들 이름이구낭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곡 연습기간 길었는지 짧았는지는 한멤버 보면 암
15:54 l 조회 1
아니면 엠사처럼 중국에서 투자받아서 살릴려나 젭티비씨
15:54 l 조회 1
ㅎㅌㅎ 이번 노래 뭔가 아쉽다...
15:54 l 조회 1
가요대전 갈 수 있는 방법
15:54 l 조회 3
아니 젭티 .. ㄹㅇ 없어지나
15:53 l 조회 14
아니 걍 냉부에도 조합ㅊ이있다는게 놀랍다
15:53 l 조회 16
하... 너희는 뮤지컬 빠지지 마...
15:53 l 조회 15
내취향은 역시 내향인인듯
15:53 l 조회 6
왠지 젭티비씨만 살리고 나머지가 부도일수도있을려나?3
15:53 l 조회 20
여돌 팬싸가 너무 가고싶다4
15:52 l 조회 11
정국 저거 외국인들은 번역이 이상하게 된건가?1
15:52 l 조회 18
jtbc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나?1
15:51 l 조회 20
나 무도 가요제 바닷길 노래 좋아해3
15:51 l 조회 5
갈수록 오프 욕심이 없어짐2
15:51 l 조회 12
탈덕하고 보니까 젤 괘씸한 게 소통없던 거2
15:50 l 조회 71
진짜 jtbc 망할 각이야 ?2
15:50 l 조회 52
어제 심괴 혼자보면 무서우려나??4
15:49 l 조회 26
우리집 강쥐 이름에 비하인드 있어 9
15:49 l 조회 70
드림 팬미 무조건 선예매해야겠지?3
15:48 l 조회 61
무도 가요제 그립다1
15:4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