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7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세훈이 파트 좀 늘려줬으면... 노래에 열정도 있고 실력도 엄청 늘고 있는데 파트는 늘어날 생각을 안함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니까..ㅋㅋㅋㅋㅋ세훈이 파트 젭 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ㅠㅠㅠ후니 매번 성장하구 이번 위영때 더 느껴서 이번에 파트 마니 늘면 좋겠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근데 나는 큰방에 지내오면서 노래를 누가봐도 잘하는 게 아닌 이상은 파트 적은 게 당연한 거 아니냐는 얘기를 많이 봤어서 그런지 그건 작곡가님들이 알아서 할 문제라고 생각해
우리야 세훈이 실력 늘고있고 노력하는 거 알지만 엑소엘이 아닌 이상은 딱 결과만 볼 것 같아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트 적은 게 당연한 거 아니냐는 말엔 솔직히 동의 못하겠다ㅠ 다른 사람들이 곡을 어떻게 평가하냐도 중요하겠지만 우선 팬들이 만족할 수 있어야 되는 거 아닐까 다른 사람 눈치보면서 멤버 파트 못 늘리는 건 별루다 그렇게까지 신경쓰고 싶지도 않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랑 조금 다르게 생각하는 것 같아 엑소는 애초에 가수고 거기에 부수적으로 팬들이 따라오는 거지 팬만을 위한 활동을 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해서..대중을 고려해야한다는 게 맞다고 생각해 사실 나도 마음속으로 이번에 세훈이 실력 는 거 알고 저번보다는 파트 무조건 늘었으면 좋겠는 마음이야ㅠㅠ 그럴 거라고 생각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팬들이 있어야 그룹 유지가 가능한건데 왜 대중을 먼저 고려해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들이 없어도 그룹 유지하는 가수들 많지 않아..? 아이돌로서만 생각할 게 아니라 난 가수로서 생각했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이돌도 가수야 엑소가 만약에 정말 팬이 없다면 그룹 유지는 불가능하다 생각해ㅎㅎ... 팬들이 스밍 돌리고 순위를 높여놔야 대중들도 듣는거고 애초에 엑소가 팬들만 보고 간다는 얘기까지 했는데 왜 팬들을 낮추는 거야? 우린 서로 최선을 다하고 있고 충분히 노래로 보답 받을 수 있다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엥? 아니 쓰니야 아이돌이 가수 아니라는 말은 아니야..ㅠㅠㅠ 그냥 그건 작곡가님들이 결정할 일인 것 같다..난 여기서 빠질게 쓰니 말도 무슨 말인지 알겠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452 1:575691 0
연예/마플 엥 정국 인스스 뭐야????225 9:3714518 0
연예/마플 와 정국이 스토킹범 엄벌 원했다는데134 06.22 22:229970 3
드영배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124 06.22 23:114447 0
앤더블/정보/소식 Ditto (Original Song: NewJeans)ㅣWelcome to Qurious In SeoulㅣA.. 66 06.22 20:051491
마플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
14:06 l 조회 2
마플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7
마플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
14:05 l 조회 12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
14:05 l 조회 7
마플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7
14:04 l 조회 62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3
14:04 l 조회 46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6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4
14:03 l 조회 34
마플 탈퇴 = 병크 맞지15
14:03 l 조회 54
마플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4
14:03 l 조회 33
마플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64
마플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마플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5
14:02 l 조회 134
마플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5
마플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98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21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9
마플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5
14:00 l 조회 33
마플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2
14:00 l 조회 57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4
14:0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