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8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플레이브 라이즈 스토브리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핸드볼 경기장 가본익들아 | 인스티즈

핸드볼 경기장 가본익들아 | 인스티즈

핸드볼 경기장 가본익들아 | 인스티즈

 

 

내가 c구역 50후반이고 

교환하는 분이 a구역 80초반인데 교환할까 말까? 

둘다 펜스는 불가능 하겠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교환 안 하는 게 나을 듯 c 괜찮을 것 같은데? 굳이 손해 보면서 a 갈 필요는 못 느끼겠어 내가 50번대 가봤거든 펜스는 못 잡고 펜스 바로 뒤는 해봤는데 이건 네가 들어갈 때ㅜ어떻게 하냐에 따라 다를 수도 ㅇㅇ 난 좀 사람 몰리는 곳에 붙어 가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둘다 펜스 가능함 나같으면 그냥 c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c펜스 될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앙아니면 펜스가능할것같고 돌출 자주오는편이면 난 교환안함 근데 돌출 자주 안와조 나는 교환 안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c가 좋다는 소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환ㄴㄴ 난 c 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c갈래 핸경 시야 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c가 무대랑 좀 멀어서ㅠㅠㅠㅠㅠㅠ 그래두 괜찮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C 72번으로 펜스 잡았음 나름 중앙쪽 씨로 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구조 저거랑 비슷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좌석은 모르겠고 스탠딩 똑같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몬애기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농이구나!!! 나 진짜 어디 갈지 못정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핸볼은 아무리 넓어봤자 좌석도 시야꿀이랍니다ㅎㅎ ! C괜춘할듯 전체적 무대도 보일것 같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돌출 있잖아 C 가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솔이 뭐야?
21:23 l 조회 3
더벤티 뭐가 맛있어?
21:23 l 조회 2
무통장한사람들 입금해라1
21:22 l 조회 16
눈치많이보는 익인들은 그만큼 눈치줘?1
21:22 l 조회 10
피겜X 1화 의자 결박 탈출 스포 봤는데 의외다...(강 스포주의)
21:22 l 조회 3
하투하 이거 너무 예쁨
21:22 l 조회 7
ADHD약 먹어본익??
21:22 l 조회 5
인기멤인데 극성맘 많으면 ㄹㅇ…
21:21 l 조회 29
오알럽 들으면 생각나는 계절은 개인적으로 1월~2월인듯
21:21 l 조회 5
아 인스타에 남자배우들 성대모사 잘하는사람 누군지알아?
21:21 l 조회 5
진짜 유럽엔 에어컨 없어?
21:21 l 조회 9
유씨노벨 아는 사람1
21:21 l 조회 12
머리가 좋아야
21:20 l 조회 20
빅뱅콘 솔직히 걍 한국인 노래방임
21:20 l 조회 20
#ㅁ돌아놀자 주작 많겠지?1
21:20 l 조회 20
버스대절은 일찍 도착하던데, 대실 vs 카페1
21:20 l 조회 6
짜요짜요 감질나서 아쉬웠던 어른들 용량 3배 더 큰 왕짜요짜요 나왔으니 무한으로 즐기시길1
21:20 l 조회 12
리센느도 센터 진짜 잘뽑지 않았어?
21:20 l 조회 22
무식해서 미안해 근데 환율 이런거 현정부때문이야?9
21:20 l 조회 49
샤이니 놀토 녹화한거야?5
21:19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