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8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여기 다른 익이 올려준 서폿업체에서 써준 서폿 후기http://instiz.net/name_enter/57408112 

 

 

 

진짜 제정신인가.. 부모님이 아들 입대전날 같이 밥 한끼하려고 드라마촬영장까지 와야겠어? 니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공식입장. 거기다 10시까지 촬영할 예정이라며. 서폿 시작을 9시30분에 했다잖아. 서폿트럭이 무슨 보따리장사임? 30분 반짝 떠있는 트럭이니 어서 드세요 이럼? 서포트업체에서는 역대급 태풍이 서울을 강타한다는 말을 듣고도 팬들이 만든 서폿차에 실린 영상편지 전해주려 서폿하겠다고 결정해줬으면 니네도 최소한의 양심이 있어야할 거 아냐. 업체에서 방수자켓까지 준비하면서 서폿했다는데 그런 사람들 위해서 니들이 준비한게 촬영 딜레이? 두준님은 밤 12가 되기 전에 촬영을 모두 마치고 퇴근하셨답니다. ㅋㅋㅋㅋㅋㅋ장난치나ㅋㅋㅋㅋㅋㅋㅋ두준이가 언제부터 신데렐라였? 진짜 맘에 드는 거 하나없네. 처음 캐스팅때부터 안한다는 애 캐스팅확정됐다고 언플해놓고 군입대 감안하고 촬영시작했다고 관계자들이 털어놓은 거 끝까지 무책임한 남주 이미지 씌우면서 윤두준 탓하고. 근데 또 윤두준 광고하는 크린토피아로 제작지원 다 받았잖음. 꿀이란 꿀을 다 빨아놓고? 식샤4같은 소리하네. 한번만 더 식샤소리 꺼내면 4가 죽을 사 될 줄 알아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본문 다 받음 진짜 미친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부모님이 아들이랑 밥 먹으려고 촬영장 오는 건 너무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촬영장으로 식사하러 윤두 부모님 오셨다는 거 보고 꼭지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식샤 너는 끝까지.최악이야 다시는 우리애.얼굴 볼 생각도 하지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최악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최악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이가 추천한 여행지라는데
19:11 l 조회 1
쿠플도 튕표 자주 튕겨?? 놀티켓이랑 시스템 똑같나
19:11 l 조회 1
오늘 음방 봤는데 문샤넬 진짜 존잘쁨 ㅠㅠㅠㅠ
19:11 l 조회 2
난 그냥f15로 바로 해버렸다ㅠㅠ
19:11 l 조회 18
앤더블 꽃미남들
19:11 l 조회 6
수많은 콘섵 중 가장 성공함ㅠㅠ1
19:11 l 조회 18
유승언 이모지는뭐야?
19:10 l 조회 3
머야...오늘 빅뱅 티켓팅날이야...?5
19:10 l 조회 37
대기 삼천 받았는데 플로어 안감 ..4
19:10 l 조회 58
나 아직도 2만5천인데 이거 가능한거니
19:10 l 조회 23
남친 갔어 와도 돼<-이거
19:10 l 조회 26
다들 몇번으로 시작했어…6
19:10 l 조회 28
지금 만팔천인데 2층 가능할까?...ㅠㅠㅠ
19:10 l 조회 24
하 아직도 2만번대인데2
19:09 l 조회 48
이렇게 속수무책으로 당하고만 있어야하는 상황이
19:08 l 조회 76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휴닝카이와엑스디너리히어로즈의주연이와보이넥스트도어태산이 친구라니6
19:08 l 조회 31
태연 만찬가 티저 이미지라고 떴던게 다 리센느야?1
19:08 l 조회 81
피부과에서 예약을 취소하라고 연락이 왔네... ㅋㅋㅋ2
19:08 l 조회 49
앗싸 플로어 먹음5
19:07 l 조회 154
일본 캡슐호텔에선 간식 못먹어?1
19:0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