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10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뭐 소바 시상식이니까 당연하긴 하겠지만...ㅋㅋ 

너무 그사세임...이용자수 엄청 적고  

팬들 노동만 시키고 유료로 돈 받아먹고...
대표 사진
익인1
왜 생긴지 모르겠엌ㅋㅋㅋ작년에도 말 많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상식 만든 것부터가 의문임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돈벌려고 만든거 눈에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소바로 돌리는 사람 몇 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각 기획사들 내년부터 소바에 가수 안 내보냈으면ㅋㅋㅋ 대놓고 팬들 등골뽑아서 이용자수 늘릴라고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벌려고 만든거 ㄹㅇ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돈 벌라고 만든....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팬들만 힘든..소바랑 aaa..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가 소바쓴다고 시상식을 만들어ㅋㅋㅋㅋㅋ 시상삭 만든게 제일 이해 안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유정 이게 훨씬 이뿌다
1:32 l 조회 8
키작공 키큰수에 발작하는 사람들 진짜 많더라
1:32 l 조회 10
나만 빼고 작가님들 다 바빠서 슬퍼
1:32 l 조회 4
운동선수들 큰 대회 끝나면 헤어지는거 신기하다
1:32 l 조회 12
내 덕질의 관련종사자랑 친해지고 싶다
1:32 l 조회 5
너넨 버블 돌이랑 티키타카 안되면 싫어? 5
1:31 l 조회 23
아니 진심으로 헤어 구린데 어떻게 하라는거야5
1:30 l 조회 33
차가원 상태메세지 ㅋㅋㅋㅋㅋㅋ 업데이트 됨1
1:29 l 조회 65 l 추천 1
연성러들이 포타펑 왜 하는지 알 것 같음.. 1
1:29 l 조회 26
나 몸에서 때나오는거 극혐해서 맨날 개빡빡씻음3
1:28 l 조회 35
알디원 준서 이게 제일 설렘1
1:27 l 조회 16
큰방 알페스판 컸을때 제일 유치하다고 생각한 플은 1
1:26 l 조회 45
샤오커오라 맛있음?9
1:26 l 조회 41
멕시코 홈에서 하는 경긴데 설마 힘 빼겠어?7
1:24 l 조회 40
엑스러브 처음엔 컨셉 보고 뭐야;; 이랬는데 실력 알고나니까 다르게 보임 ㅋㅋㅋㅋㅋ3
1:24 l 조회 64
나 동물 아기 안 좋아한다고 진짜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냔 말 겁나 들어봄4
1:24 l 조회 51
콘서트 1열 vs 팬싸11
1:24 l 조회 40
버블9
1:23 l 조회 118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10
1:22 l 조회 113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1
1:2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