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10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그 행동 자체가 별로라는건데 

악플러들은 악플러가 잘못 허윤진 행동은 잘못 

하지만 도넘은 악플을 받은 허윤진 안됐다 너무했다 이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난 행동도 별로인지 모르겠음 조별 하다보면 항상 일어나는 일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렇게 생각해! 조별이랑 아예 같을 순 없잖아 생존여부가 갈릴 수도 있는 문젠데 이기적으로 행동했다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존여부 갈리니까 더 저게 이해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다 그치만 난 나코입장에서 봤을 때 좀 음...스럽긴 했어 익인이는 윤진이 입장에서 봐서 그랬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바이벌에선 난 이해갔음 난 결과물 못나오는거 연습 안하는게 가장 최악이라고 봤고 애는 자기역할 최선 다했잖아. 그래서 난 됐다 이거. 현실에서 저렇게 역할로 말나오는거는 제일 흔한일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익인 입장도 이해가! 그치만 나코도 최선을 다할 수 있었는데 그 얘기를 꺼낸 타이밍이 안좋기도 했지 어찌됐든 아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행동별로로 저정도까지 까이는걸 정당화하는말이 그럴만했다야....... 안타깝다는글와서 그럴만했다라고 하는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이해가 안돼... 저정도로 까이는건 이해안간ㄷ고 난 그냥 저 행동만 봤을 땐 별로라고 생각했고 그리도 안타깝단 글 가서 그럴만했다라고 하지도 않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사람들 있으니깐 하는말이고... 너말은 별로인행동이라서 욕먹을만하다는 거잖아 그럴만하다라는거는 인기글 댓글만봐도 바로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럴만하다가 아니라고 썼는데ㅋㅋㅋ 허윤진 그정도로 욕먹을만하다 (X) 행동 자체만 별로다(O) 그리고 그럴만하다고 쓴 댓글이 있으면 거기가서 얘기해 난 그렇게 얘기한적도 없는데 뜬금없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너가 그럴만하다라는 단어를 그행동자체가 별로여서 쓰는말이라면서 근데 그게 아닌걸로 보인다는 말인데ㅇㅅㅇ 너도 당사자한테 말하는거 아니니깐 나도 달아도 문제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내가 언제 그런말을 했을까ㅋㅋㅋㅋ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이해가 안가서 어디서부터 반박을 해야할지 캄캄하다 그 행동이 별로인거랑 그럴만하다라는건 별개라는걸 말하고 싶었고 행동은 별로지만 허윤진이 욕먹을만하다는 아니라는거라고 몇번을 말해줘야하지 행동만! 별로라고 내 기준에서 봤을 때 그치만 지금 도넘게 욕먹는건 문제라고 말했고 난 그냥 시청자 입장에서 비판한거고 넌 내가하지도 않은 일을 나한테 뭐라하는거잖아 당연히 어리둥절이지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1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
9:01 l 조회 1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3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3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14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4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18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3
8:58 l 조회 39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16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
8:58 l 조회 21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31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0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8:58 l 조회 16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4
8:57 l 조회 28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1
8:57 l 조회 19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18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
8:56 l 조회 23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21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19
근데 우리가 경우의수가 있다해도
8:5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