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12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갈 나이 지났는데 안가는것도아니고 기다리고있는건데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곧 가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곧 갈텐데 굳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밍? 어차피 갈 건데 뭔 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오면 갈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역기피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곧 갈건데 왜???? 우리애들 남은애들도 다 곧 갈거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장이 나와야 가지...지맘대로 못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적어도 나한텐 나이 넘겨서 들어가는 거 아니면 노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차피 다 가잖오
일반인 중에서도 늦게가는사람들도 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군대 그냥 갈 수 있는 게 아닌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영장이 안나왔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영장이 안나왔으니까 그런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잉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
병역기피가 뭔지 모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기 군대 제대로 알고 어그로끌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군대가 집이니 그냥 들어가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뭔 병역기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우리 오빠도 27에 갔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영장이 자 받아랏 하고 나오눈 게 아니여.....때 되면 오는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군대가 피해진다고 피해지낰ㅋㅋㅋ 뭔 기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병역기피가 아니라 영장이 아직 안나온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오지랖이다 ... 나중에 알아서 잘 갈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병역기피 뜻은 아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영장이 안나왔는데 어떻게 가요?(억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뭔 상관이야 어차피 갈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쓴이 군알못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별걸로 와장창이네 군대 가고싶다고 아무 날짜에 갈 수 있는줄 아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영장 나오면 알아서들 가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알아서 다들 갑니다 병역기피 웃기는 소리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진짜 군알못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 말대로 아직이잖아 아직ㅋㅋㅋㅋ 곧 가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일상생활가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처음부터 호감도 아니였으면서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요즘 군대는 지원해도 떨어져.. 마음대로 못감
생일도 다 달라서 나이 계산 다른것도 감안해야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알아서들 가겠지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32강 올라가면 누구 만나?
10:06 l 조회 1
와 근데 ㄹㅇ 구라같다 체코전만 했을때
10:06 l 조회 1
OnAir 일본 띄워주는거에 비하면 못하던데? 키퍼 아니었으면
10:06 l 조회 1
아니 갖고오는 경우의수 표 G,H조 틀림 각각 스페인, 이집트 승리야
10:06 l 조회 4
일본 떨어졌어?2
10:05 l 조회 16
근데 홍명보 계속 쓰는 이유가 뭐야? 뭐 인연이 있음?4
10:05 l 조회 14
축구 경우의수 따지는거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1
10:05 l 조회 33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15
브라질 골 넣을 때마다 춤 신나게 춰가면서 대승해줬으면 2
10:05 l 조회 11
멕시코 남아공전 생각하면 너무 답답해
10:04 l 조회 11
호주랑 파라과이2
10:04 l 조회 14
일본은 모로코보다 브라질이랑 할만할거같은데1
10:04 l 조회 22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5
10:04 l 조회 69
경우의수 도장깨기3
10:04 l 조회 94
저 경우의 수 표 무슨 빙고하냐 우리 ㅋㅋㅋㅋ ㅠㅠ
10:04 l 조회 15
일본 언론 바로 브라질은 할만하다 이러고있네 ㅋㅋㅋㅋ5
10:04 l 조회 48
조 1위로 가는게 좋아 2위로 가는게 좋아1
10:03 l 조회 19
32강 진출실패하면 계란 던지려나4
10:03 l 조회 31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14
10:03 l 조회 277
정보/소식 일본, 스웨덴과 비기며 32강 매치 브라질과의 경기 확정1
10:0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