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13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왜 난 인티에서 본거같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알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람들이 좋아해주던데 알고 좋아해주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 위 덕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향은 좌익이라 하지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확 ㄴㄴ 프듀 초에 샄 쉴드글 많을 때 막 좌익성향인 정치인이랑 무슨 토론도 하고 그랬다는 글 봄 그래서 한때 일본인들한테 욕도 먹었다고,,뭐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향 좌익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내가 보기엔 우익임 자기 판단 나름이라고 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껏 우익으로 알고있었는데 사람들 반응이랑 글들 보니깐 헷갈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확히 말하면 역사무지인 건데 일본인인 이상 무지도 죄라고 생각해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지않음?논란있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포에서 엄청 크게 다뤄졌던거 같은데.. 잘 모르겠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우익이라고 생각안하는 이유가 평화헌법개정안반대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몰랐던 사실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화헌법이 단순히 정치쪽이 아니라 전범이랑 관련있는거라 우익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룹이 우익이지 본인성향은 좌익이고 (아베 비판, 평화헌법개정 반대) 역사무지임 역사무지는 개개인 판단에 따라 다름 이해해주냐 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판단에는 우익은 아님 혐한도 아니고 그래서 난 괜찮음 역사무지는 일본 교육과정이 워낙 노답이라.... 배우길바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이렇게 생각... 역사무지도 전범국가에서 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의견도 이해하지만 난 국가잘못이 더 크다고 봐서 한국활동하기 전에만 역사교육 받고 오면 괜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익은 아니고 역사무지로 앎 사쿠라가 평화헌법개정 반대한 것만 봐도 우익좌익은 성향인데 우익이라고 할 수는 없을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국민들 축구 국대팀에 너무 유한듯ㅠㅜ
11:05 l 조회 20
와중에 미국은 시작하자마자 골 넣었네
11:05 l 조회 8
OnAir 미국 벌써 골 넣음?2
11:04 l 조회 16
남자들 일반인 여자 몸매에도 욕 진짜 많이한다
11:04 l 조회 32
호주 트친 누님이 조규성 봐야 된다고 자국 응원 중인 거 개웃김1
11:04 l 조회 31
우리 32강 떨어 진거야 ?5
11:03 l 조회 137
이왕 이렇게 된거 예선 탈락 ㄱㄱㄱㄱ
11:03 l 조회 12
정보/소식 [정보] 홍명보 감독 연봉은 '20억' 아닌 '37억' ㄷㄷㄷㄷ9
11:03 l 조회 98
근데 축협이나 감독이나 해줘축구로 올라간 라운드까지가 지들 업적이라고 생각할듯
11:03 l 조회 12
32강 떨어져서 감독이라도 확실히 자르자3
11:02 l 조회 32
진짜 축구 때문에 화남 2
11:01 l 조회 25
OnAir 왠지 호주가 이길것 같지 않아 ?
11:01 l 조회 25
선수들이 감독 말 무시하고 안 들으면 어케됨?8
11:01 l 조회 66
남아공전에 만약 적극적으로 뛰어서 졌다면..6
11:01 l 조회 101
월드컵에서 한일전 한적 있어?9
11:01 l 조회 76
놀티켓 샤갈 한시간전에 티켓팅 시간 바꾸는게 어딨냐...2
11:01 l 조회 26
한국인들 지금 축구 난민같음4
11:01 l 조회 72
오늘 노란팀이 다 운이 좋으니까 호주도 이길거임
11:00 l 조회 15
정국 챌린지 개좋다 정국아 자주 올려줘3
11:00 l 조회 21
어제 경기보니까 유럽파라고 다 실력 좋은것도 아니더라
11:0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