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13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군대가면 일단 종교활동 기다리는게 답이다 | 인스티즈

군대가면 일단 종교활동 기다리는게 답이다 | 인스티즈

 

 

사진이 뜰수도 있기 때문이지 ㅠㅠㅠ 

근데 이거 사실 자대배치 받고 뜬 떡밥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ㅠㅠㅜ 

그래도 전보단 역시 볼 일 나름 많아졌어 

군대가면 일단 종교활동 기다리는게 답이다 | 인스티즈

엠씨 보기도 하고 ㅋㅋㅋㅋ국방 뉴스에 잠깐 나옴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대성아 또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ㅠㅠㅜ머리 쇽쑉 자란 대성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성이 제대하고 무대서면 밤톨이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귀여울것같아 어떡하지 벌서 심장 박살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멤버들 밤톨머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우리응가 ccm부르는거도 들을수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그럴수도!!!! 근데 난 대성이가 날봐귀순부르는거 들음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교회에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 전개가 ㄹㅇ 그냥 개깔끔함
9:18 l 조회 1
OnAir 근데 일본 승점 왜 5점이야?
9:18 l 조회 1
OnAir 일본 선제골 헐 한골만 더
9:18 l 조회 1
OnAir 2골차이나게 이기는게 일본한테도 이득인거아냐?
9:18 l 조회 2
OnAir 무지성 반일말고 저런건 좀 배워라 어휴
9:18 l 조회 2
OnAir 이제 한골만 더 넣어줘
9:18 l 조회 2
OnAir 중계하는 분 부럽기만 합니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1
9:17 l 조회 11
OnAir 와 방금거 일본 개쩐다
9:17 l 조회 10
OnAir 아니 개잘넣었네ㅋㅋㅋㅋㅋ
9:17 l 조회 7
OnAir 스게ㅔㅔㅔㅔㅔㅔㅔ 니뽄 간바레ㅔㅔㅔ
9:17 l 조회 4
OnAir 1골만 더 빨리
9:17 l 조회 3
OnAir 일본 경기력 좋다
9:17 l 조회 6
OnAir 꼭 2대0이어야하나? 1대0도 확률 커지지않아???7
9:17 l 조회 27
OnAir 일본 ㄹㅇ 개잘한다....
9:17 l 조회 12
OnAir 한 골 더. 한 골 더
9:17 l 조회 6
OnAir 아니 일본 걍 모든게 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6 l 조회 21
OnAir 오오 일본골
9:16 l 조회 2
OnAir 마에다
9:16 l 조회 2
오오 일본 한골넣음1
9:16 l 조회 6
OnAir 헐 일본 골!!
9:1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