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528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아무래도 영어 쓰는 나라가 많아서 세계적으로 유명해질 기회가 더 넓은건강

대표 사진
익인1
시장이크니까..노래도젛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아무래도 공통영어때문에도 있으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보다는 솔직히 노래가 좋아서 그런거 같아ㅋㅋ노래안좋으면 못뜨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분명 어느 나라나 좋은 노래는 많던데 아무래도 영어 발음이나 영어권사람들이 듣기 훨 편해서 그런것도 있을까했어.....
일본노래나 뭐 남미노래 난 리듬감이나 다 좋다고 생각하는데 발음적인 부분에서 영어보다 세고 부드러우니까 들을때 좀 거슬릴때도 있더라구 ㅋㅋㅋ아 근데 물ㄹ론 확실히 그쪽 시장이 크긴하니까 좋은노래가 더 많은거같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무슨말하는지 알겠다영어쓰는 나라가 많으니까 접근이 좀 쉽고 관심도간다는 그런말이지??일리있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 내가 말한건 그거였어!
그리고 영어발음이 부드럽고 아무래도 공통언어라.. 확실히 전세계적으로도 듣기 편한것도 있는거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동네 러브버그 없었는데 올해 생겼네...
9:08 l 조회 1
이한 태산 닮았다는 얘기 있어 혹시?
9:08 l 조회 1
하투하 키링 앨범 사고싶은데
9:08 l 조회 1
젭티는 그럼 지금 다 결방때리는중?
9:07 l 조회 6
미디어 6등급 클럽에 당황스러운 1등급 SS501 김형준의 등장으로 시끌벅적해진 면접장 [조선의 사랑꾼 — 127회] | TV조선
9:06 l 조회 6
아우 버즈 살말 ㅜㅜ
9:05 l 조회 6
올스타전이 뭐길래 저렇게까지 하는거지..1
9:05 l 조회 15
하투하 노래좋태태탱
9:05 l 조회 8
요새 시원시원하게 웃는 사람 넘 호감이야 ㅎ
9:05 l 조회 7
ㅇㄴ 이숙캠도 JTBC인 거 이제 앎...
9:05 l 조회 16
메시 사람아닌지 의심하게됨
9:02 l 조회 29
아니 부산 지금 18도임11
9:01 l 조회 238
와 ㅋㅋㅋ 스레드 궁금한 썰 있길래 다운해서 봤다가
9:01 l 조회 23
내 최애 의상 탐내는 타멤버팬들 왜케 웃기지5
8:58 l 조회 74
OnAir 노르웨이 세네갈은 겹쳐서 안해주네 ㅋㅋㅋㅋㅋ 홀란 못보겠네3
8:57 l 조회 29
슈퍼노바 뮤비는 주기적으로 보게됨 ㅋㅋㅋㅋㅋ
8:53 l 조회 20
헐 장하오 꼬꼬무 나온당3
8:52 l 조회 77 l 추천 3
최애가 밀멤 아닌데 밀멤 소리 듣는애들 있냐?14
8:51 l 조회 96
야채찜 전자렌지로 히는 사람 있어?10
8:51 l 조회 149
내 최애는 진짜 섹시랑 거리가 멀다
8:5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