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7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세상엔 잘난 여자 남자들이 너무나 많은데 몇 명만 좋아할 순 없어........... 아이돌들 다 사랑해.... 특히 내 본진 세 그룹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나도 갈수록 늘어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내 돌로 만드는 과정 엄청 까다로움 얼굴취향 실력 성격 소속그룹까지 다 내 스타일이어야해..... 하나라도 삐끗하면........ 못 조아하겟더라... (그래도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안늘어날 줄 알았지...☆
계속 늘어낰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또 내 취향인 사람을 찾아다니잠아........ 익인이는 요즘 누구한테 관심가? 난 갓세븐 진영... 이러다 떡고 빼고 모든 진영을 좋아하게 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방탄 정쿠기...ㅋㅋㅋ
이미 내 스크랩은 방탄으로 가득해
지금도 방탄 노래 듣고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내 본진들 다 너무 사랑함ㅠㅠㅠㅠㅠㅠ 안좋아 할 수 없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내 본진 그룹 합치면 18명인데 그냥 내 심장을 주거 십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23명ㅋㅋㅋㅋㅋㅋ나도 내 모든 것을 주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루하루 늘어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뉴오빠 뉴언니 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은석이 엄청 가볍게 업는다
19:04 l 조회 1
아이돌 못생긴멤들 있잖아 못생겨도 뭔가 개성있게 못생겨야 되는거같음
19:04 l 조회 1
유연정 태연 목소리+창법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탈같음
19:04 l 조회 3
베라 엄마는 외계인 최종 진화형 아이스크림
19:03 l 조회 24
20억 아니었으면 이정도론 화 안났을수도1
19:03 l 조회 18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2
19:02 l 조회 10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1
19:02 l 조회 27
김도영 개이뻥1
19:01 l 조회 18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8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6
19:01 l 조회 23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32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3
19:00 l 조회 74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69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4
18:59 l 조회 31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7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1
18:59 l 조회 14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8
18:59 l 조회 73
최애가 더 잘생겼는데
18:59 l 조회 38
오늘 처음으로 돌 스케에 카메라 들어봤는데 이거 은근 재미있음2
18:58 l 조회 39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14
18:57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