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7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7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한국프로에서 한국인 트레이너가 한국식으로 트레이닝 시켜서 한국인 투표로 된 그룹인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누가아니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한일걸그룹 강조하는 몇몇 글이 있는 것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로벌 걸그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케이팝이라고 언급한 적 없긴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제팝그룹이래? 이야 뽑힐때 일본 입김 1도없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일그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로벌 걸그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일걸그룹 맞지않음? 합작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케이돌이라고만 한정시키기엔 좀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일 합작 걸그룹 맞지않아? 글로벌 걸그룹이라 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 곡은 일본 프로듀서에게 한국 곡은 한국 프로듀서에게 받는 건데 케이팝돌이라고는 못 할 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일걸그룹은 맞지 동시 데뷔에 일본 프로듀서 참여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일걸그룹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일걸그룹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케이팝돌이라고 못함 애초에 양국 동시활동하려고 그 고생한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일걸그룹이라고 계속 들어왔었는데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케이팝 제이팝 나눌 수 없고 그냥 한일 글로벌 걸그룹 딱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케이돌도 되고 제이돌도 되는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케제돌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게 맞는데 (말이 한일힙작이지 걍 한국서 데뷔한 일본애둘이지 한국 그룹임) 일본이 그렇게 생각 안할수도 있지 돼지도 딴맘먹고 있어서 엠넷이랑 손잡은거구 돼지의목표는 akb의 한국진출 한국에서도 먹힌 일본멤버인거야 절대 그렇게안되도록 해 되야지 애들도 한국화 되게 계속 우리가 손대야하고 애들도 일본 계약끝나면 한국 소속사 잡고 활동하게 해야지 일본에선 머무르기 싫다그래서 한국으로 자리잡은 일본애들로 만들어야함( 애들을 일본 오덕과 돈벌이하는 이상한 사람들의 마수에서 구해야한다ㅠㅠ) 그렇게될거구 팬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국인 투표로만 데뷔한 걸그룹이라 한국걸그룹에 더 가까운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본이랑 아카피가 원하는게 딱 그거임 자기네들 우익성향을 한국아이돌응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일걸그룹 말자체는 맞지않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1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
0:08 l 조회 1
아 앤톤 너무 귀여워!!
0:08 l 조회 1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
0:07 l 조회 1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
0:07 l 조회 1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
0:07 l 조회 1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
0:07 l 조회 1
이사진 누구야 제발
0:07 l 조회 1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11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2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1
0:06 l 조회 5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
0:06 l 조회 19
진구 김지원 이 사진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0:06 l 조회 13
최애가 비인기멤인게 나음 인기멤인게 나음5
0:06 l 조회 33
그냥 어디든 알페스하는 애들이 목소리 개크고 유난스럽고 나대서 조합이 먹여살린다 이런 착각을 하는듯 5
0:06 l 조회 22
지성 운전 자컨 이제 봤는데
0:06 l 조회 10
오프에서는 팬 많은거 같은데 굿즈는 잘 못파는건 뭘까6
0:06 l 조회 41
저기도 관계성 팔이 심함? 꼭 3세대 그 그룹 악개들 싸움 보는것 같음7
0:05 l 조회 67
내가 분석해봤는데 라이즈 체형도 조합이 있는 것 같음1
0:05 l 조회 69
소희 금발 오래 하려나?1
0:0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