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8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혹시나 싶어서 말하지만 순수한 궁금증임...! 

일본은 아이돌 수익이 탑급멤버 아니면 그저 그렇다고 들어서 

아이즈원도 흥하게 되면 억만큼 벌텐데 

일본 친구들은 순전히 에케비 활동 하던때보다는 더 벌수있는건가? ㅠㅠ 많이 벌었음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흥하면 참고로 흥한 아이오아이가 각자 2억씩 가져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기사 난 거임 소혜는 더 가져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그렇구나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혜는 소속사 때문에 더 가져간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큼 번다고 가정했을 때 히토미는 확실히 더 많이 벌 수 있는 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쿠라랑 나코는 순위도 높고 그래서 얼마나 버는지 잘 몰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쿠라는 한달에 몇천 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한국에서 버는 돈은 얼마 안되지 않나 엔화에 비해서는.....? 한국 애들은 일본에서 활동 하면 돈 엄청 벌거 같은데 일본 애들은 잘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히토미 말고 나머지 두 명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에 반 주고 회사에서 나누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겹업하면 더 버는 건 확실아닌가? 겹업하는지는 모르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히토미는 더 잘 벌겠지만 샄낰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극장 공연은 어차피 월급제라 많이는 못 벌고 다른걸로 더 벌텐데 히토미는 엄청 버는거고 나코는 히토미보다는 아닌 정도, 사쿠라는 비슷할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히토미는 확실히 더 범 이득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
0:08 l 조회 1
아 앤톤 너무 귀여워!!
0:08 l 조회 1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
0:07 l 조회 1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
0:07 l 조회 1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
0:07 l 조회 1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
0:07 l 조회 1
이사진 누구야 제발
0:07 l 조회 1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11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2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1
0:06 l 조회 5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
0:06 l 조회 19
진구 김지원 이 사진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0:06 l 조회 13
최애가 비인기멤인게 나음 인기멤인게 나음5
0:06 l 조회 33
그냥 어디든 알페스하는 애들이 목소리 개크고 유난스럽고 나대서 조합이 먹여살린다 이런 착각을 하는듯 5
0:06 l 조회 22
지성 운전 자컨 이제 봤는데
0:06 l 조회 10
오프에서는 팬 많은거 같은데 굿즈는 잘 못파는건 뭘까6
0:06 l 조회 41
저기도 관계성 팔이 심함? 꼭 3세대 그 그룹 악개들 싸움 보는것 같음7
0:05 l 조회 67
내가 분석해봤는데 라이즈 체형도 조합이 있는 것 같음1
0:05 l 조회 69
소희 금발 오래 하려나?1
0:05 l 조회 13
미디어 아는 형님 536회 예고편 (게스트 : 아이들편(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0:0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