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8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혹시나 싶어서 말하지만 순수한 궁금증임...! 

일본은 아이돌 수익이 탑급멤버 아니면 그저 그렇다고 들어서 

아이즈원도 흥하게 되면 억만큼 벌텐데 

일본 친구들은 순전히 에케비 활동 하던때보다는 더 벌수있는건가? ㅠㅠ 많이 벌었음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흥하면 참고로 흥한 아이오아이가 각자 2억씩 가져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기사 난 거임 소혜는 더 가져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그렇구나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혜는 소속사 때문에 더 가져간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큼 번다고 가정했을 때 히토미는 확실히 더 많이 벌 수 있는 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쿠라랑 나코는 순위도 높고 그래서 얼마나 버는지 잘 몰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쿠라는 한달에 몇천 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한국에서 버는 돈은 얼마 안되지 않나 엔화에 비해서는.....? 한국 애들은 일본에서 활동 하면 돈 엄청 벌거 같은데 일본 애들은 잘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히토미 말고 나머지 두 명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에 반 주고 회사에서 나누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겹업하면 더 버는 건 확실아닌가? 겹업하는지는 모르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히토미는 더 잘 벌겠지만 샄낰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극장 공연은 어차피 월급제라 많이는 못 벌고 다른걸로 더 벌텐데 히토미는 엄청 버는거고 나코는 히토미보다는 아닌 정도, 사쿠라는 비슷할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히토미는 확실히 더 범 이득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1
2:58 l 조회 7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10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
2:58 l 조회 6
덕질하다보면 머글들 댓글에 열받을 때 있지 않아???1
2:56 l 조회 15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1
2:50 l 조회 261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9
2:50 l 조회 85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1
2:49 l 조회 37
신유 흑발하고3
2:49 l 조회 47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78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27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76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6
2:45 l 조회 80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5
2:45 l 조회 158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35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3
2:43 l 조회 60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20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6
2:39 l 조회 128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30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61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3
2:36 l 조회 1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