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58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일단 프듀 자체가 에케비 표절이었어서... 같음 

합작하면 표절 이야기 줄어들고 

일본 입장에서는 손해볼 건 없으니 

합작한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표절 그렇게 욕 먹지도 않았는데 굳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기 종종 나왔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듀 상권 사온거 아니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에 합작한다 했을때 그 생각은 함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얘기 나오긴 했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 욕먹지두 않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안준영이 일본문화 좋아하는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듀처음 할때 저거 에케비총선시스템가져왔네 생각은 했었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 얘기가 초반엔 나왔지만 상권 산 거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뭔가 한국 에케비 팬들이 꽤 있으니까 이번 프듀도 대박칠 거라 생각한 것도 있던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도 그렇게 생각해서 시즌4 나올지 잘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뒤에서 욕 먹어도 프듀만의 개성이 있고 프로그램도 너무 잘됐고 묻혀서 별로 신경쓰일 정도는 아녔던거 같은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명재현: 내가 얼마나 돼지인지..?
17:13 l 조회 1
어그로 징계 알람 왔다
17:12 l 조회 12
장터 🙏내일 29일 오후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7:12 l 조회 6
우리나라 그러면 월드컵 진출 실패한거 처음이지?
17:12 l 조회 7
이재명 구단주였다는거 찐이야?
17:12 l 조회 16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2
17:11 l 조회 26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
17:11 l 조회 12
인기가요 SNS 점수 이상한 거 맞는데?8
17:11 l 조회 113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17:11 l 조회 11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4
17:10 l 조회 35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6
17:09 l 조회 54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8
17:09 l 조회 99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13
17:08 l 조회 83 l 추천 1
이런 얼굴 좋아하면 소나무야?3
17:08 l 조회 53
ㄹㅇㅈ 폰 무슨일 같은 날 찍은거 맞음?8
17:07 l 조회 218
앤톤 뉴저지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
17:07 l 조회 120 l 추천 12
김수현사건은 다 조작이야??? 누명 벗은거?1
17:07 l 조회 96
진짜 홍명보 귀국 안한다고14
17:07 l 조회 214
리센느 메이 진짜 존예다 2
17:07 l 조회 39
라이즈 1위했구나대박 앵콜도 했어?5
17:07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