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3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샤이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우익이니까 나오면 안 됐어야지, 욕 먹는건 감수해야지 이런 반응은 단편적으로 봤을 때는 그럴 수 있겠지 그런데 당장 인터넷 커뮤같은거 봐도 '나이' 진짜 중요한 요소이고 나이 좀 있다고 배척당하는 연생들도 있는데 프듀 합작없는 순 한국인으로만 이루어진 여자편이 언제 또 나올거라는 보장도 없는데 이런 기회를 어떻게 버리겠어 아이돌은 무조건 빠른데뷔가 이득이고 애들한테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데... 프듀 출연한 한국 연생들 거의 다 간절해서, 소속사에서 데뷔가 불투명하니까 프로듀스 나온건데 이런 애들한테 그룹이 우익이니까 너희도 우익이고 거.른다는 말 쉽게 하는거 내가 다 속상해 그냥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우익 옹호가 아니라 한국 연생들 입장도 한 번만 생각해달라는거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본문 다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정작 본인들은 데뷔라는 게 너무 간절하고 꿈이어서 서바이벌에 참여했소 성과까지 냈더니 우익이니 뭐니.. 너무들 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네 불쌍하긴 한데 이정도 비판은 감수해야한다고 봄 물론 개개인이 우익이라고 까이는건 안타깝지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톤즈 씨야선배님들 하고 릴스왔당
19:07 l 조회 1
와 리센느 영상을 무슨 실시간 4만명 가까이 보네
19:07 l 조회 1
감스트 이러고 있는데 채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
넷플만 구독하는데 난 볼게 되게 많다
19:06 l 조회 2
설영우 해외리그 뛰는 선수야?
19:06 l 조회 3
챌린지 별로 선호안하는것 같은데 왜자꾸 시키냐
19:06 l 조회 8
리센느 서로 다 반말해??
19:06 l 조회 5
쭌앗 너무 하고 싶다
19:06 l 조회 10
운동하고 바로 누우면 운동한 거 소용 없어짐?2
19:05 l 조회 14
장하오 원래도 훈훈하긴 한데7
19:05 l 조회 30 l 추천 1
샤갈 코르티스 마틴 키 190>193됨... 어디까지 클거임2
19:05 l 조회 28
맨끝줄 2화 보는데..
19:05 l 조회 11
단톡방 갑자기 나가면 이상해보여?3
19:04 l 조회 15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
19:04 l 조회 30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35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2
19:03 l 조회 27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1
19:03 l 조회 15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45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9
19:03 l 조회 30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3
19:02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