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1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하이라이트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강성훈 팬클럽에 쓴 글 | 인스티즈 

이번에 쓴 게 아니라 예전에 쓴거래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말인지 1도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됐고! 밖에 기억에 안남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옴마? 댓글 저절로 됐고로 변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라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이 쓴 글은 맞는데 이번에 쓴건 아닐걸 어쨌든 말투가 넘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번에 쓴게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투가 원래 저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성훈이 쓰거 맞다는데 이번일은 아니고 저번에 무슨 사건있었을때 쓴거라던데 근데 본인은 반말하면서 어따대고 반말하냐곸ㅋㅋㅋㅋ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캐 웃기지ㅋㅋㅋㅋㅋ내가 다 창피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도 세기말에 사시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읽어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에 쓴거아님 저때도 나는 띠용했고 대부분 왜저러는거냐고 그럼..에효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임창정한테 혼좀나야겎다
반말은 그렇게쓰는게 아닐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저상황 모르고 팬들이 어그로에 속아서 공카 뒤집은건 줄 알고 강성훈편 들었는데 내막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때 탈덕 많이했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
19:47 l 조회 20
다들 지역 날씨 어때?1
19:47 l 조회 10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5
19:47 l 조회 14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4
19:47 l 조회 21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12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1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4
19:45 l 조회 56
제노 개 귀여움2
19:45 l 조회 20
자취방 이사오면서 덕질용 포장소품 다 들고 왔는데
19:45 l 조회 10
ㅎㅌㅎ 정병들 워딩 어디서 지령받고 왔나봄5
19:45 l 조회 53
하투하 진짜 어리다 했는데
19:44 l 조회 33
ㅎㅌㅎ 노래 후기 6
19:44 l 조회 103
몰이하고 꼽주고 무안주는거 진짜 싫음..7
19:43 l 조회 70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3
19:43 l 조회 110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41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21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4
19:43 l 조회 64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2
19:43 l 조회 12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6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