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3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2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유사연애 많은멤버들도 있는데 톡을 안하더라곸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오 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옴글 뭔지 모르는 밤들이 많아가지구... 그리고 따옴글 잘못 배웠어... 누가 잘못 가르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너무시러서 안해서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어케 하는건데? 애초에 다들 할줄몰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를 들면
ㄱ "밤아 사실 내가 너를..."
(멤버 사진)
아 아니다 다음에 얘기하자

이렇게 글이 올라오면 저기에 맞춰서 답 달아 주면 돼 특별한 설명이 없으면 호칭은 맘대로 해서

밤1: 뫄뫄 오빠 할 말 있다면서 왜 다음에 얘기하자고 그래요?
ㄴ글쓴밤: 아니야... 어... 밤아 우리 뭐라도 마실까?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여 익인이 혹시 돈 안필요해?

이런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 아니야...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아니 괜찮아요 도..돈 빌리면 안 될 것 같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알려준대로 했는데 왜 아니라는건지 돈들 필요하면 연락해 도망가면 짤업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황민현 하지말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생각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헁먠냰햬쟤먤럐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헁먜냰해ㅒ맬래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톡글 잘못 배워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밤들 톡 잘못배웠잖앜ㅋㅋㅋㅋㅋㅋ 난 톡하면 헁먠햰 햬지먤래걔 이거 밖에 기억 안남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그러던데 잘못배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탄산수 한잔 주이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건?????? 이것도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건 아주 환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ㅌㅌ아 이런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앜ㅋㄱㅋㅋㅋㅋㄱ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팬들 연령대가 다양한탓도 있는듯 ㅋㅋㅋ 의외로 10대팬 비율적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쟈마져 일단 제가 고등학교 육항년임니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워너원팬들 약간 오글거리는 거 별로 안좋아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겁함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ㅁㅈ 일단 내가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단 내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ㅁㅈ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 덕질초보인사람이많아.. 톡글자체를 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따옴표대란도 잘몰라가지고 설레는거하긴커녕 다 드립칠려고드릉드릉하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오글거리는꼴을 못봄ㅋㅋㅋ드립만 하려고 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글거리는거 진짜 못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드립천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이제 따옴글하면 황민현 먼지털이짤밖에 생각안남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GIF
첨부 사진얘빠지면 재미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ㅣ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인티 사진 다 파불 될 때도 살아있어서 더 웃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 독방 드립치려고 드릉드릉만 하고있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워너원팬들은 웃겨야 사는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천재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톡이 뭔지 방금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댓글만 봐도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윗댓들처럼 저렇게 달려보고 싶드앜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 쟘꼣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밤 그동안 톡이 왜 없엇는지 윗댓들 보고 깨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첨부 사진“내 밤 니를 위해 모자 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환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모자안씀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스탈 아니네 환불하러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뭔가.. 원래 그런 거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이니스프리에서 360vr 올려준 이후에 그런 걸 못보게 되었어... 난 울애들로 그런 거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이니스프리 36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이거 진짜 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진짜 와,, 그거 몇시간에 걸쳐서 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 아직 그거 처음부터 끝까지 못 봄.. 움짤만 줍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거 아직도 못봤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항마력 엄청 필요했던.....겨우 봤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반 신곡 왤케 짧아
12:22 l 조회 4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다이소에서 파는 무선 마우스 어때?2
12:21 l 조회 15
트위터 투표 기능 사라짐?
12:21 l 조회 4
트와 한국컴백해줘 ㅜㅜ
12:21 l 조회 4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6
12:20 l 조회 70 l 추천 1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3
12:20 l 조회 36
솔직히 난 내 최애 괴롭히는 악개들이 밖에서 티만 안냈으면 함
12:20 l 조회 19
요즘 태산 사진 주움1
12:19 l 조회 26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3
12:19 l 조회 40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5
12:18 l 조회 62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14
12:18 l 조회 53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4
12:18 l 조회 47
이한 태산 그리고 이태3
12:17 l 조회 61 l 추천 2
아 위버스 사녹 걍 랜덤으로 했으면 좋겠다4
12:17 l 조회 33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2:17 l 조회 57
에이티즈 앨범 새로운버전 가격이 16만 4800원임...4
12:17 l 조회 63
피부 관리 1도 안하는익 있어?3
12:17 l 조회 43
아니 ㄹㅇ 스키즈보다 더 헤드라이너가 누구임19
12:17 l 조회 236
정리글 현재 치킨업계 연예인 모델 라인업9
12:16 l 조회 152
와 진짜 밴드는 라이브가 짱이구나
12:1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