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4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진짜 노래 부를때 안좋은 버릇이 하나도 없고 욕심없이 자기 음역대에 맞게 부르면서 듣는 사람 마음을 끌어오는 그런게 있음 ,,  

그래서 정국이 노래하는거 들어보면 마음이 편하고 탁 빨려들어가는 느낌?  

진짜 이런게 노래잘부르는거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아 마자 마음 편해지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ㅇㅈ 진짜 목소리도 그렇고 정국 노래 진짜 편안하고 매력적이야.... 감성도 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진짜 편안해지고 노곤노곤해지고 감정을 찌르르 울려 굳이 슬픈 노래 아니여도 울컥하게 하는 무언가가 있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실음보컬익인데
정국은 음색이랄까 톤이 타고나기를 좋은st라
그냥 말하듯이.툭툭 내뱉어도 노래가 되는st중 한명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의미로 유포리아가 너무 찰떡이야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숨소리마저 그냥 노래의 일부분 같아 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일본콘 추첨 질문좀 ㅜ
19:57 l 조회 1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
19:57 l 조회 1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
19:57 l 조회 1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19:57 l 조회 4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1
19:56 l 조회 5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
19:56 l 조회 17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2
19:56 l 조회 16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19:56 l 조회 13 l 추천 2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19:56 l 조회 9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1
19:56 l 조회 17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19:55 l 조회 24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3
19:55 l 조회 16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1
19:55 l 조회 17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1
19:55 l 조회 8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3
19:55 l 조회 29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6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19:54 l 조회 20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2
19:54 l 조회 82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5
19:54 l 조회 19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5
19:5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