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7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맞는 옷을 입은 그런 느낌 알려나..?
대표 사진
익인1
궁금하다어떤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최대한 아는 선에서 대답해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전반적인? 덕질이 어케다른지 어케하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이돌 덕질하면 좀 기싸움 같은 거 느껴진는데 배우 덕질은 전혀 하나도 안 느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그런점 진짜좋겠구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얼마전에 배우 입덕하고 나서 보정 찌는 것도 이렇게 행복하게 할 수도 있구나 생각했어 나도 지금 너무 행복하거든... 나 아이돌 덕질했을 때 보정할 때 되게 치열한데 빠르게 하는 것도 실력인 거 같고... 보정 이쁜 것도ㅠ실력인 거ㅜ같고 나는 밀리는 거ㅜ같고 요번에 최근에 배우 입덕하고 나서 덕질 시작했는데 배우 가입된 카페 가입하고 등업도 하고 드라마 챙겨보고 vod 결제해서 움짤 찌고 화보 보정하는데 느긋해지고 내 마음이 편해지니까 그냥 행복하더라구 아이돌 보정했을 때랑 배우 보정했을 때랑 기분 달라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진짜 나 배우 덕질하고 나서부터 스트레스도 줄었어 ㅋㅋ 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온거 같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나 잠 줄여가면서 보정했던 거 생각하면 지금은 완전 너무 행복해서 죽어도 여한이 없을 정도인 거 있지 진짜 마음부터가 달라짐 나 이런 기분은 처음이라 신나고 뭔가 압박감이 없어진다고 해야 하나... 진짜 너무 행복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스민 강요가 없어서 제일 좋아, 내가 진짜 그거 때문에 얼마나 골 아팠는지 두 번 다시 발 들이기 싫은 그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 나도 쓰니 말에 공감가고 이해간다 나는 내가 아이돌 덕질 꽤 되게 많이 했었던 거 같아 그럴 때마다 시상식이나 그런거 다가올 때마다 조금 내 자신도 두려웠던 거 같음 다른 걸로 스밍하면 편하다는데 나는 솔직히 내가 쓸 시간도 없어죽겠는데 할애해서 쓴다는 게 좀 그랬어 그리고 더 피곤했고 입 주변은 아예 피곤해서 물집잡히고...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진짜 그냥 배우분들한테 스며들어가니까 한 번 빠지니까 답이 없더라고... 너무 좋아 난 지금 너무 행복해 그냥 보통 사람들이 살고 있듯이 자고 먹고 보정하고 작품 보고 팬카페 구경하고 진짜 느낌 달라서 너무 신기해 ㅎㅎ 나는 내가 입덕한 배우분한테 뼈묻고 살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도야 늘 평생 그 배우한테 올인할 예정이야 이번에 또 영화 개봉하면 무인도 갈 거고 진짜 하루하루가 행복하기는 처음이야 진짜로 으으 내 배우님 또 보고 싶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진짜 나는 좀 아이돌 덕질이랑 배우 덕질이랑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하던 사람이었는데 내가 직접 입덕하고 나니까 그 차이가 바로 느껴지더라고 아무튼 행복하게 덕질하자 ㅎㅎㅎㅎ 쓰니 배우분도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구 내 배우분도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헠헠 너무 뽕 차고 고마워서 무슨 말을 못 해주겠다 ㅠㅠㅠㅠㅠㅠ내 본진도 밝혀주고 샆다ㅠㅠㅠ엉어엉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
13:50 l 조회 1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
13:50 l 조회 1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13:50 l 조회 1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6
13:49 l 조회 1
뜬끔없이 상상한건데 연예인들 가게에서 사장님한테 싸인요청 가끔 받잖아
13:48 l 조회 1
흑흑흑 포타 올릴때마다 샷아웃 해주시는 네임드분 계신데
13:48 l 조회 1
타팬인데 솔직히 플 볼때마다 드는 생각
13:48 l 조회 1
언급해서 미안한데 진짜 병크 탈퇴면 저런걸로 플도 안타
13:48 l 조회 1
다들 긱시크 좋아해?
13:47 l 조회 1
ㅁㅋ가 무슨 병크가 있길래?6
13:47 l 조회 1
문제가 아닌걸 문제로 만드니까 피곤함
13:47 l 조회 9
걍 푸념 어이없어서
13:46 l 조회 36
병크탈퇴도 아니고 진짜 뭐가 문제야2
13:46 l 조회 40
벤치에 앉아있다가 ㅠ무릎에 송충이 붙어서 엄마한테 때달라고하니 때줌1
13:46 l 조회 16
팬덤 욕 먹기 싫으면 멤버를 패질말든가
13:46 l 조회 22
달샤벳 조커 노래 아는사람??1
13:45 l 조회 7
이번주에 재현 마크 동시 태국 출국이던데2
13:45 l 조회 67
하투하 레몬탱 3분 안 되네1
13:45 l 조회 26
와 생카 68개5
13:44 l 조회 177
같본진 알페스러들끼리 싸우지마삼
13: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