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7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내가 몬엑 수록곡 중에 솔직히 말할까랑 Ex Girl 되게 좋아하는데 이런 느낌인 수록곡 더 있어??ㅠ
대표 사진
익인1
하얀소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백설탕 , Because of U , Blue Moon , in time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들어볼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니가 필요해, Miss you 는 쫌 다른 장르인데 노래 좋아할거같아..몬가..쿨럭..쿨럭 한번 시간나면 들어봐주세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지금 니가 필요해 듣고 있는데 전주 소름이야 처음에 랩도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애들 노래 넘 고퀄에 실력도 좋아서..안팔수없었어..ㅠㅋㅋㅋㅋㅋㅋ 들어봐줘서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덕해서 이것저것 많이 들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전곡 중에서 끌리는 것들 다 들어보고 있는 중이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 농 귀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If only!!!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뉴튼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좀전에 듣고 재생목록에 추가 했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넌어때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기현님 목소리 보물이다ㅠㅜㅠ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비티도 들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이런 분위기 좋아ㅜㅠㅠㅜㅠ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분위기면 끌리는 여자도 들어봐 이거 오스트인데 쓰니가 원하는 분위기랑 맞는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이거!이미 들어보고 재생목록 추가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귀엽다ㅋㅋㅋㅋㅋ 그럼 넘사벽이랑 perfect girl도 한번 들어보쎄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몬엑 수록곡 진짜 다 좋구나 넘사벽 후렴에 주헌님이 아우!하고 추임새 넣는 거 너무 좋고 퍼펙트 걸은 아이엠님 랩 진짜 리스펙...농들 널리널리 알리고 다녀줘ㅠㅠㅜㅠㅠㅜㅠ이런 명곡들을 몰랐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이렇게 감상평까지 남겨주다니 감동이야ㅜㅜ 우래들 타이틀은 쎈곡이지만 수록곡에 달달한 분위기를 포함해서 다양한 곡들이 많다! 좋아 앞으로 많이 홍보하고 다닐께ㅎㅎ 쓰니 다른 곡들도 다 띵곡이니까 시간날 때 한번씩 들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사실 나 몬엑님들 타이틀도 매우 좋아하는 사람...ㅎ꼭 다 들어볼게!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냉부해 다른 방송사로 판권 살 가능성 없나
15:56 l 조회 12
젭티 망하면 냉부 프로그램 사라져 ...?
15:56 l 조회 16
천러 버블 ㄹㅇ 효자네
15:56 l 조회 17
근데 무도 가요제 계속 했으면 누가 나왔을지 궁금하다
15:56 l 조회 5
이때싶1
15:55 l 조회 30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3
15:55 l 조회 112
신곡 연습기간 길었는지 짧았는지는 한멤버 보면 암
15:54 l 조회 39
아니면 엠사처럼 중국에서 투자받아서 살릴려나 젭티비씨2
15:54 l 조회 23
ㅎㅌㅎ 이번 노래 뭔가 아쉽다...3
15:54 l 조회 24
가요대전 갈 수 있는 방법
15:54 l 조회 22
아니 젭티 .. ㄹㅇ 없어지나1
15:53 l 조회 43
아니 걍 냉부에도 조합ㅊ이있다는게 놀랍다9
15:53 l 조회 53
하... 너희는 뮤지컬 빠지지 마... 2
15:53 l 조회 26
내취향은 역시 내향인인듯1
15:53 l 조회 11
왠지 젭티비씨만 살리고 나머지가 부도일수도있을려나?7
15:53 l 조회 49
여돌 팬싸가 너무 가고싶다6
15:52 l 조회 16
정국 저거 외국인들은 번역이 이상하게 된건가?1
15:52 l 조회 48
jtbc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나?1
15:51 l 조회 59
나 무도 가요제 바닷길 노래 좋아해3
15:51 l 조회 7
갈수록 오프 욕심이 없어짐4
15:5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