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7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글 잘쓰는건 기본 베이스이고 말할때 쎄보이고 가벼운 말을 안함 

친목도 잘 안하는데 하더라도 특정 몇명이랑만 하고 

근데 다 떠나서 제일 중요한건 탑시드 연성러면 다 시녀는 많은거 같아 탑시드라는거 자체에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두번째줄 ㄹㅇ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트위터에서 말 많이 하는 작가들이 시녀 더 많지 않나...? 친목 많이하고 여기저기 잘 찌르고 다니는 연성러들이 시녀 많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봐온 작가들은 비계인 사담계 따로 있어서 일반 소비러들은 접근 어렵거나 그러던데ㅋㅋㅋ말 많이 하고 친목 많이하는데 그런 케이스는 별로 못봤어ㅋㅋ 이건 좀 케바케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본 시녀 쎈 작가들도
일단 글을 잘 쓰는데 아무하고나 어울리진 않고
말하는거 하나하나가 캐릭터성이 있고 남다름
이게 시녀의 양이랑 질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비 트위터리안이고 글 많이 써서 붙는 시녀는 '양'인 거고
글 잘 쓰는데 그작가만의 분위기나 캐릭터가 있는 순간 시녀의 충성도랄까 '질'이 오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이거 ㄹㅇㅋㅋㅋㅋㅋ 시녀의 질이 오른다는 거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런거 모르겠고 그냥 완전 대박 띵작 쓰면 다 시녀 붙는거 같음..쎄보이고 이래서 시녀 붙는건 너무..좀 오글거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좀 오글거리고 넘 띄워주는거 같아서 안쓰려고 했는데 뭐라 표현할 길이 없어서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생각하는 사람인가 ㅋㅋㅋㅋ
일단 그덤에서 탑임+친목도 몇몇이랑만 함+연성말고 쓴 다른글에서 보면 유식한게 보임+몰라 걍 사람이조음 우리덤이라서 ㄹㅇ 든든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본문 완전 내가 생각하는 그 분인데 암튼 그래서 내가 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말 정확하게적어주었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예매 할 때 여러기기 동시에 누르면 안 됨?
18:52 l 조회 1
요즘에 왜 별것도 아닌게 초록글이지
18:52 l 조회 4
놀티켓 앱은 뭐 팝업차단 이런거 없지?!1
18:51 l 조회 11
각자 살면서 트라우마 있는 단어 있음?
18:51 l 조회 4
오늘 러닝하러가는 익 있어?
18:51 l 조회 5
본진 뒷머리 꼬라지 ㄹㅈㄷ 이상해서 두상도 이상해보이고 걍 개빡치고눈물나옴 머리를 왜그따구로 하는거지?3
18:50 l 조회 62
군백기에 영상? 자컨? 찍어놓고 가는 건 의례행사처럼 된 거야?2
18:50 l 조회 16
엔하이픈 코첼라 풀영상 없어????1
18:49 l 조회 12
멤버하나만 5
18:49 l 조회 58
레드레드 나온지 두달넘었구나
18:49 l 조회 14
라이즈는 모지리 얼마나 감명깊었던거야2
18:48 l 조회 120
나 오늘 용 꿈 꿨어
18:48 l 조회 8
누가 사무라이하트도 커버 해줬으면 좋겠다1
18:48 l 조회 19
서가대 성한빈3
18:47 l 조회 34 l 추천 2
근데 중국인들은 왜이렇게 냄새가 심한거임 ?1
18:47 l 조회 53
비인기멤팬들아 온도차 느끼는거 흔한일인가?2
18:47 l 조회 39
태연팬 너무 행복하다4
18:46 l 조회 43
돌콘 국내 선예매 더더더 활성화됐음 좋겠다3
18:46 l 조회 24
아 미틴 원장(혐오주의)
18:45 l 조회 70
도마도마 챌린지 가사 ㄹㅇ 이 뜻이야??3
18:45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