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8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헷갈리는 애들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해 안가는 종족들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본체들 팬이라 연성러도 좋아하는 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베이스는 그렇겠지만 보답ㅎ면 진짜 과하게 연성러 찬양하고 쉴드치고 빠는 애들이 있음 본체들한테 피해가 가는데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팬인데 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나는 가끔 호모위에 연성러 있다는 생각을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말한건 약간 팬인지 의심가는? 멤버팸 논란있는데도 불구하고 그 연성러 좋아하는걸 말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아 도저히 애를 좋아하면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연성러 찬양해주는 애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 ㅠㅠ 그건 나도 공감한다... 내가 아무리 좋아하는 연성러라도 멤버 관련 일 터지면 안좋아하게 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정말 찬양하지만 내 호모위에 그 연성러 둬본적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장 ㅎㅇㅌ
23:14 l 조회 1
레벨 썬플라워 아는사람?????
23:14 l 조회 2
나 저걸 처음봐서 그러는데
23:13 l 조회 29
갑자기 최애가 남자로 느껴지면서(n) 흥미떨어졌어...2
23:13 l 조회 26
익들은 귀신 이런거 있다고 믿어?8
23:11 l 조회 34
캐나다에도 레드넥 개많잖아4
23:11 l 조회 108
에스파 일본 앨범 귀엽나바1
23:11 l 조회 42
새삼 미국 근데 되게 근본없는 나라다2
23:11 l 조회 74
애초에 북미사람이면 모를리가 없지
23:10 l 조회 49
나 진짜 타팬이고 좀 뜬금없는데 엔씨티4
23:10 l 조회 139
내 모든 인간관계중에 바블이 제일 많이 연락옴
23:10 l 조회 27
나는 버블텀 2주에 한번 오는건 진짜 화나는데 3주넘어가면 오히려 화 안남
23:09 l 조회 19
OnAir 핱시 13
23:09 l 조회 50
아 공방당첨발표 언제해 벌써 3시간지났어
23:09 l 조회 9
자라 말이야 할인기간에 할인 상품 제외하고 49900원 제품 구매하면3
23:09 l 조회 25
저게 남북전쟁때 나온 문양이어도 지금도 인종차별,극우 상징으로 쓰인다는거아니야?2
23:09 l 조회 62
내가 겪은 #지잡아놀자
23:09 l 조회 32
얘들아 내일 8시 자라 어플에서 세일한다3
23:09 l 조회 60
저 깃발 애초에 극우여도 들고다니는사람 거의 없어서 다른나라사람들은 잘 모르는거임
23:09 l 조회 44
남부연합기는 미국 세달만 살아도 모를수가 없어11
23:08 l 조회 2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