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내기억상 없는뎅 본진때 아이돌 홍수시대라고 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 별로 없엇을 시절 잇지 않음? 2007~2007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데뷔한 아이돌중 너가 아는아이돌이 별로 없는거겠징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돌은 항상 박터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년 아이돌은 엄청나게 쏟아져 나오고 그중에서 성공하는건 바늘구멍 뚫을 정도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곡 퍼포먼스만 좋으면 뜨기 쉬웠던 때도 있었음 2008~1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돌 홍수시대 직전에..
지금만큼 아이돌이 많진 않아서
데뷔 가수 대비 성공한 가수 비율이 지금보다 높음
2010년 그 맘쯤이랑 그 전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소형 소속사도 대박칠 수 있었던 그때가 그나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언제나 힘들었지..은근하게 뜬 그룹들 치기하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이 제일 힘든건 맞아 아이돌 10년 넘게 팠는데 요즘이 제일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나서 좀 미화된 것도 있는듯...
힘들긴 다 힘든데 방향성이 바뀐 것 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쉬운적은 없다고 생각 근데 아이돌 대홍수 시대가 비교적 최근에 있었던건 맞는거같고.. 또 사실 지금 이야기하는 연도가 완전 옛날 그런건 아니지만 시대변화도 있고 다른 어려움이 있지 않나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뭔가 프로그램 나올데가 없어서 그런지 돌들 개성 접하기가 힘들어 우결 닉쿤 육성재 세바퀴 조권 같이 대중들한테 이름 알리고 매력보여줄 기회 갖기가 예전보다 힘든거같은느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어 까지말고 최애칭찬할래
20:54 l 조회 1
카리나 ㄱㅇㅇㅋㅋㅋㅋㅋㅋ
20:54 l 조회 1
도미노 피자도 디오주간 ㅋㅋㅋㅋ
20:54 l 조회 8
쿠팡플레이 업자 없긴하다
20:54 l 조회 6
미감은 좋은데 얼굴안나오는 거ㅋㅋ
20:53 l 조회 13
오늘 디올에서 주최한 내향 강아지들 모임 (feat.빅힛돌)
20:53 l 조회 14
리센느 또 개맛도리 끊여옴...
20:53 l 조회 12
라이즈 원빈 진짜 청량하다..1
20:53 l 조회 26
정보/소식 방송인 전현무씨, 내일 남아공전 KBS 를 통해 월드컵 중계 데뷔
20:53 l 조회 9
와이지 호텔패키지 빼놓은거 표독스럽다
20:52 l 조회 20
돈숙메는 진심 더 떴어야함
20:52 l 조회 6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
20:51 l 조회 15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13
20:51 l 조회 51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20:50 l 조회 49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1
20:50 l 조회 37
태산이가 ㄴㅁ... 좋다3
20:50 l 조회 28 l 추천 1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1
20:50 l 조회 11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17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1
20:49 l 조회 14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6
20:4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