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내기억상 없는뎅 본진때 아이돌 홍수시대라고 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 별로 없엇을 시절 잇지 않음? 2007~2007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데뷔한 아이돌중 너가 아는아이돌이 별로 없는거겠징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돌은 항상 박터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년 아이돌은 엄청나게 쏟아져 나오고 그중에서 성공하는건 바늘구멍 뚫을 정도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곡 퍼포먼스만 좋으면 뜨기 쉬웠던 때도 있었음 2008~1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돌 홍수시대 직전에..
지금만큼 아이돌이 많진 않아서
데뷔 가수 대비 성공한 가수 비율이 지금보다 높음
2010년 그 맘쯤이랑 그 전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소형 소속사도 대박칠 수 있었던 그때가 그나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언제나 힘들었지..은근하게 뜬 그룹들 치기하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이 제일 힘든건 맞아 아이돌 10년 넘게 팠는데 요즘이 제일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나서 좀 미화된 것도 있는듯...
힘들긴 다 힘든데 방향성이 바뀐 것 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쉬운적은 없다고 생각 근데 아이돌 대홍수 시대가 비교적 최근에 있었던건 맞는거같고.. 또 사실 지금 이야기하는 연도가 완전 옛날 그런건 아니지만 시대변화도 있고 다른 어려움이 있지 않나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뭔가 프로그램 나올데가 없어서 그런지 돌들 개성 접하기가 힘들어 우결 닉쿤 육성재 세바퀴 조권 같이 대중들한테 이름 알리고 매력보여줄 기회 갖기가 예전보다 힘든거같은느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17:05 l 조회 1
난 남돌이 여돌 춤 챌린지할때
17:05 l 조회 1
토스 용돈 뽑기 5만원 나온 사람 있긴 함?
17:05 l 조회 1
건호 디올쇼 ㄹㅇ 개존잘인데..
17:05 l 조회 1
대만카스테라 먹어본 사람 있어?
17:05 l 조회 2
ㅇ퀴들 자연재해 맞지
17:04 l 조회 14
네멤 넷플 가격인하한다길래 호다닥 들어갔는데 업글만 인하였어ㅋ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6
아니 걍 개개잘생겼따 코르티스 건호
17:04 l 조회 7
아 놔 혼란스럽다 이런거
17:04 l 조회 4
헐 수억광년 원곡자가 제베원 일본곡 써줌3
17:04 l 조회 9
중드 보다가 뼈맞음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19
와 지독하다 멍군이 있어...5
17:04 l 조회 48
무릎이랑 발목이 안좋으면 어떤 신발 신는게 좋을까? 1
17:03 l 조회 7
갑자기 탐라에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저씨들 1
17:03 l 조회 22
도영이 이거 포토북 엠디인가봨ㅋㅋㅋㅋ5
17:03 l 조회 26
하투하 카르멘 아미였대3
17:03 l 조회 30
모든걸 여기로 끌고옴1
17:03 l 조회 34
먼가 좀 과하긴하네 한그룹4
17:03 l 조회 110
미연 이번에 뜬 화보 개좋다
17:01 l 조회 67
전이정 음색이 ㄹㅇ 좋은거 같음
17: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