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강성훈 뿐만 아니라 젝키 대부분이 팬들한테 반말해 

그리고 본인이 반말 듣는 건 별로 안 좋아하고 

생각해봐 

팬들 만나는 자리에서 다들 오빠 소리 듣고 

자기보다 훨씬 어린 애들이 반말 하면 기분 나쁘지 

 

강성훈 39임... 

 

그래서 반말 싫어하는 거 팬들도 알고 있음 

저게 타팬들이 보기엔 기분 나쁠 수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글쿤 하고 넘겼던 거란 말이야 

 

근데 사과문 말투가 뭐 이상하다느니 하면서 

대필이다 땅땅 이러고 

그러는 건 좀 아니라 생각해 

자기들끼리 말을 하는 거랑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알아보겠다 

말하는 건 다르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뭔지 잘모르는데 근데 본인들은 반말든기 싫어하면서 자기들은 왜 반말해?? 상대방이 나이어리다고 반말해도 되는거 아닌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 본 팬들도 많아서 여
유입도 많지만 계속 보던 팬들한테는 반말 존댓말 섞어서 함
거의 오프에서는 존댓말 온에서는 반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부 팬들이 계속 이런 말 하는데 이럴수록 오히려 남들은 이상하게 생각해.. 강성훈 생각하면 차라리 이런 말 안하는게 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 글 팬이 퍼트린거 아니야? 퍼트린 이유가 그냥 그 사건에 개입했다, 그 이유로 퍼트린거야? 시비는 아니고 궁금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온라인에 오래 본 사람만 있는건 아니자나... 오히려 온라인에서 더 조심해야한다고 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걍 영통병크 하면 왜 떠봐요? 그 사람이 저절로 떠오름
10:56 l 조회 1
아까 팬이 썼던데 걍 원래 저런거 알고 다 좋아한다는데?
10:56 l 조회 1
근데 한명이 400 쓴다치면 30명 영통팬싸 한번만해도 억단위로 벌리네
10:55 l 조회 9
주어 떠나서 동태 자체가 타격가는 병크가 아님3
10:55 l 조회 37
이재명은 4050 지지율이 2030 지지율의 거의 2배가 되네
10:55 l 조회 21
동태 논란 보니깐 나캠든 덕질하던 유튜버분 생각나네....3
10:55 l 조회 30
편의점에 메이크업픽서 팔아?1
10:55 l 조회 7
아 나 그 돌 예전에도 비슷한 영상 봤는데2
10:54 l 조회 30
확실히 오프에서든 팬싸에서든 생태고 팬들한테 잘하는거 보면2
10:54 l 조회 22
호빠가 뭔데4
10:54 l 조회 27
초록글 한국 패치하면 한국인이 윤어게인 티셔츠 입고 다니는 거임??
10:54 l 조회 9
안원잘부 거제 2부작은 미친 띵작임1
10:54 l 조회 6
나 카페인 전혀 안 먹는데 밤샘이든 야근이든 잘만 버텨
10:54 l 조회 4
근데 왜 세번째야?
10:54 l 조회 16
신비복숭아 맛있어? 8
10:54 l 조회 18
새삼 나 살 빠진 거 확인하기 좋은 게1
10:53 l 조회 29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5
10:53 l 조회 21
최애 연차가 찰수록 이미지가 너무 달려져서 탈빠마렵네6
10:53 l 조회 50
나도 친구랑 통화할때 얘기 집중안해주면
10:52 l 조회 19
이미 세번째면 팬들도 포기하고 아들맘됐을듯14
10:52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