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데이식스 세븐틴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9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다그러는건 아니지만 몇몇분들 ㅂㅋ에 팬들에게 대하는 태도 보고 충격이야... 팬분들도 그동안 참은 것도 대단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용들이 더 충격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세대가 저렇다기 보단 저분이 진짜 충격...무도이미지랑 너무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그러신건 아닌데 몇몇분들이 충격적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까도까도 계속 나와.... 나도 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히 젝키가 무도로 미화많이된듯...은지원김재덕빼고 다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분들은 모르겠지만 논란되는 부분들이 충격이야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세대보단 저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모든 1세대 분들이 그렇다는건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무도보고 많이 좋아했었는데 은지원이랑 김재덕 빼고 ㄹㅇ 좀 놀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논란 터진거 보면...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진짜 요즘하고 다른게 팬들이 저 많은걸 다 쉬쉬했다는거... 요즘 아이돌이었으면 알계 오백개 파였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한번에 터진건가싶기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세대 팬들이 진짜 헌신적이었던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세대 아이돌 다 그런 거 아닌건 알지만 ㅂㅋ 진짜 많이 터지고 수위? 도 장난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장난 아닌거 같아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슨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ㅎ검색해봐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세대 아이돌중에서도 안그런 아이돌 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렇지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엇보다 말투가 놀라움.. 저걸 이해해주는 팬들이 많은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과 을이 나뉜듯한 말투야 저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 사람 어케 덕질하지..? 난 덕질 하다가도 현타와서 때려칠듯 저런 취급 받으면서 어떻게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간 마인드가 1세대에 머물러 있음... 그래서 팬들도 1세대에 머물러 있다고 생각하는̆̈ 듯 요즘은 활동을 안 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은지원도 음주운전 하지않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1빅2일이랑 신서유기로 이미지 많이 좋아진걸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솔직히 신화도 미화 많이됐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솔직히 나 1세대 덕질해봤지만 그때 팬들 대놓고 무시하는 돌들 많았음ㅋㅋㅋㅋㅋ 근데 그땐 그런 가수들이 많아섴ㅋㅋㅋㅋ 팬들도 그냥 실망하기도하고 속상하면서도 그냥 오빠ㅠㅠㅠㅠㅠㅠ하고 넘어가곸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랬었나싶다 근데 지금 문제터진분은 사기까지쳐서 역대급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은지원도 음주운전 2번 걸렸을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팬들 충성도가 대단한거 같아.......저런 행동 다 묻어주고 나라면 못참았을거 같은데 진짜 세대가 많이 다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 일반화하는건 아니지만 좀 충격적인 사람들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은지원이 리더였던 이유를 알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1세대중에서 ㄱㅅㅎ ㅁㅎㅈ 이 사람들이 충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들아 쿠플 티켓팅 갤럭시가 더 나아...?
16:31 l 조회 2
전원 재계약 소속사,멤버변동없는건 17뿐이네
16:30 l 조회 23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
16:30 l 조회 10
트와 다현 최근에 했던 서현진드라마에서 연기하는거
16:30 l 조회 17
뭔가 디올은 주훈이 어울리고 건호는 샤넬 제임스는 입생이 어울림
16:30 l 조회 4
하투하도 슴여돌 운동회 너무 하고싶대..!2
16:30 l 조회 36
지금 일본도 한국처럼 좀 덜 더우려나? 일본여행 별로?1
16:30 l 조회 7
원빈은 무대 위랑 일상 차이가 너무 좋네1
16:30 l 조회 15 l 추천 1
킨텍스 자리 고민1
16:29 l 조회 10
1차가 많으면 질림? 9
16:29 l 조회 38
남돌 면전에 대고 언니라 하는건 뭔정신일까 10
16:29 l 조회 74
근데 궁금한게 일주일에 한두번만 들러도 단골 아니야?4
16:29 l 조회 20
근데 트와 미사모는 그냥 무난하게 재계약할듯4
16:29 l 조회 40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2
16:29 l 조회 13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2
16:28 l 조회 15
인티 광고 이상한거 떠2
16:28 l 조회 8
ㄹㅇㅈ 릴스 멤버 자유의지 없음??13
16:28 l 조회 131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2
16:28 l 조회 43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2
16:28 l 조회 39 l 추천 1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1
16: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