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0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혹시? 엑소팬은아닌데 연기하는 도경수 보고 입덕한케이스???
대표 사진
익인1
많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구나 그거 바로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아 울언니도 그중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ㅣ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질 어또케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라마보고 예능영상 찾아보고..(당연히 엑소영상포함임)
사진찾아보고.. 엑소에 입덕하진 않았고 온리 도경수 배우팬질만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구나 내가 지금 입덕 할각이야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예전에 괜찮아 사랑이야 나온 도경수보고 꽂혀서 덕질 시작했는데 대박이야.. 꼭 봐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아 전작부터 다 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던데? 거의 배우도경수로 덕질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가 경수 팬은 거의 다 배우 도경수 팬이다 이런 느낌이라서 물어봤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배우로 입덕해서 엑소팬이 아닌데 경수 입덕했다고 본문에 써 있으니까 나는 그 케이스를 말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5에게
아 응응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러다가 엑소로 스며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지 않을깡? 머글친구도 경수 나오는 드라마 영화는 꼭 챙겨보더라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트 보고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수 배우로 좋아하다가 엑소로 스며드는 경우도 많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는 그랬다가 그냥 경수 자체가 좋아져서 예능이랑 무대도 찾아보고 그러더니 지금은 그냥 엑소팬 돼서 나랑 같이 덕질행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친구 완전 도경수 배우팬ㅋㅋㅋ 디오가 음방에서 나와서 춤추는 모습이 배우가 스페셜 무대하는 느낌이래ㅋㅋㅋㅋㅋ 그리고 디오 배우 투표는 개정 완전 많이 만들면서 투표하는데 엑소 전체 투표는 그냥 딱 하나만 투표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 팬덤도 꽤 크더라 아무래도 엑소 자체가 팬덤이 워낙 커서 아직 배우팬덤이랑 마찰같응 건 서로 없는 곳 같기도 하고 경수 배우팬덤들도 일부 소수 아니면 엑소 활동에 반대하거나 하는 사람도 적은 편이라 나름 잘 조화된 듯 싶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도 막 엑소가 싫은건 절대 아니다!!! 입덕을 도경수 드라마를 보고 했을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알징! 대부분 배우로 입덕한 팬들도 비슷한 입장이라서도 서로 마찰 안 생겨서 아직 평화로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같어... 여돌만 좋아하는 소나무였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그러네 나도 도경수가 나오는 작품은 꽤 볼라고 한다 나도 입덕부정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느낌 뭔가 이상해(안좋은거×) 신기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치...나만 그런거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배우 경수가 아니라 엑소 디오로 처음 알았고 좋아해서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되게 복잡미묘한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 우리경수 대단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배우 도경수 팬 여기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와 연기 잘하고 작품을 꽤하니까 배우팬 이렇게도 생길수있구나 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엑소팬덤이 커서 다행이라고 항상 생각하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궁금한게 경수 배우팬들도 피피티 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다행이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 그리고 경수도 엑소가 먼저라고 이야기해서 이상한 애들 생기면 겁나 팰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아직 혐생때매 백낭 못봤는데 보면 딱 그럴꺼가틈...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게 바로 나야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이런 얘기 나올때마다 너무 신기해,,, 난 엑소로 덕질하게 됐는데(나쁜의도Xx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응, 인티에서도 많이 봄. 그 중에 배우 도경수만 파는 사람 여기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 친구!!! 배우 도경수 무대인사? 다 따라다님 걔는 엄청 좋아해서 일본?에서 엑소 콘서트 하면 일본두 가구 그러드라... 엑소 도경수 개인팬이 된 듯! 악개는 절대아니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시마치 내치고 선택한게 홍명보?
13:12 l 조회 1
진짜 살다가 클린스만을 재평가하네
13:12 l 조회 1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ㅋㅋㅋㅋㅋ
13:12 l 조회 1
김민재 교체 선수 본인도 이해 못하네
13:11 l 조회 1
대한민국에서 가장 꿀직업은 홍명보임
13:11 l 조회 1
타블로처럼 화장실에 스스로 가두면 골 넣을 줄 알았는데 먹혔어
13:11 l 조회 1
걍 축구 ㅈ댐 2위 무조건 했어야 하는데;
13:11 l 조회 1
누가 축구물 웹소에서 주인공이 국대로 성공하는거 보려면 현판물 말고
13:11 l 조회 1
월드컵 예선때는 떨어질까봐 손흥민 몸상태 안좋아도 풀탐 뛰게하고
13:11 l 조회 1
설영우 고소공지 올리고 안좋았던 여론 더 안좋아짐ㅋㅋㅋㅋㅋ
13:11 l 조회 1
설영우 에이전트있어도 저건 선수 선택이야
13:11 l 조회 10
그냥 감스트감독 ㄱㄱ 1
13:11 l 조회 9
홍명보 대신 욕받이를 할려고 하나 왜 지금 고소공지를 올려
13:11 l 조회 10
홍명보 연봉 떼다가 다른 아마추어 종목한테 주고 싶음
13:10 l 조회 6
해외익인데 얼굴로 조규성+설영우 언급이기는해2
13:10 l 조회 40
홍명보 포함 일부 선수들 참 돈 쉽게 번다
13:10 l 조회 7
월드컵 처음과 끝이 홍명보는 말이 안되잖아1
13:10 l 조회 15
이경규도 아는걸 진짜 왜 감독만 모름? (깜짝주의)
13:10 l 조회 52
일본아 제발 알제리한테 져줘
13:10 l 조회 10
오늘 남아공이 ㄹㅇ 간절하게 뛴거같음5
13:1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