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1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대체 왜 그러는거야 

8명 정규 낼 때 혼자 개인앨범 작업 하시는분을 찾고 싶나,,, 

솔직히 난 이번 활동으로 말 다 했다고 본다 

마지막 기회였다고 생각하고,,,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9명 완전체를 저버린건 레이야 

이제 내년에 민석이 군대가면 보고싶어도 못 봄 

그런데도 이번 컴백 기사 뜨고 나오는 반응은 레이는 어딨냐 이게 먼저라니 

난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대표 사진
익인1
뭔소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뭔소리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뭔 소린지 모르겠으면 걍 지나가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지금 그러는 애들도 없는데 아까부터 다들 왤케 화가 났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입으론 8인지지라고 해도 마음 속 한켠에선 레이한테 미련있었나봐 그래서 이렇게 화나나 싶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네 마음은 알겠는데 지금 그런 말을 하면서 8인 치는 애들도 없고 독방이든 큰방이든 8인에 다들 속상해도 어쩔 수 없어하고 있는데 자꾸 지금 상황이랑 상관 없는 저격글들이 올라와서 의아하다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제 새벽부터 8인지지 글에 어그로 취급하고 이런 글 많이 봐서 속상해서 그럼 ㅠ 저격글들 많이 올라왔는 줄 몰랐어 그리고 몇몇 이상한 뉘앙스 봐서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아침부터 자꾸 하지도 않은 걸로 9인 지지하는 팬들이 씽이 빼고 다른 멤버를 쳤니, 인스타가서 언급 강요를 하니마니 하면서 독방에서도 만류했던 거를 했다는 식으로 저격글이 계속 올라오니 기분이 계속 이상하네... 속상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8명치는 글 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본문 이해하는데 진정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말 하는 애들이 이상한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니나치지마 지금레이왜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구래 미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은 쳐놓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도 레이 치네 지금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가 레이 치고 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8명 치는 글이 어디 있어?
레이 치거나 치지않거나 둘 중 하난데
레이 같이 못해서 아쉽단게 8명 치는건 아니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
0:26 l 조회 2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
0:26 l 조회 2
네네치킨 이렇게 시키는거 어떰
0:26 l 조회 4
오랜만에 피터팬 듣는데 눈물날거같다
0:25 l 조회 3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차두리
0:25 l 조회 8
엔하이픈 제이크 팬들아 물어볼거있엉
0:25 l 조회 5
정보/소식 어제 글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밍된 K-pop 노래 6곡5
0:25 l 조회 49
솔직히 은퇴한 전설들로 월드컵 함 보고 싶다3
0:25 l 조회 10
아니 왤케 같본 팬들 영업할 때 구라를 치지??
0:24 l 조회 16
조규성 여친있을라나 2
0:24 l 조회 36
개인팬이였어서 그런가
0:24 l 조회 14
본진에 이기적인 멤버 있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짐3
0:24 l 조회 28
잔나비 노래 중에 외딴섬로맨틱 같은 벅차는 노래 또 있어??1
0:24 l 조회 8
연준 센 느낌 자주 봤었는데 이런 것도 너무 잘 어울린다1
0:24 l 조회 12
32강 기대도 안된다2
0:23 l 조회 14
언더커버셰프 쉬젠카이 진짜 착하다
0:23 l 조회 11
남아공전 패배후 일본인들도 눈치 까는듯한 댓글 반응1
0:23 l 조회 47
근데 우리 이대로 탈락하면 홍명보 어케돼????4
0:23 l 조회 24
앓는글 말투 좀 바꾸고싶은데 쉽지가 않다1
0:23 l 조회 10
구본진이 내가 선물로 준 제작물품 사고 싶다고 했다는데
0:2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