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헤어지니까 뭐할때마다 전애인 이름 붙이고 별이유 없는데 다 그것때문에 그랬다고 과장해서 별일로 만드는데 진짜 싫다ㅠㅠ 이럴때마다 진짜 걸리지말았으면 좋겠고 절대 인정안했으면 좋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