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6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방탄 노래 좋아해서 이상황 너무 안타깝고 그사람 한국에 스멀스멀 들어오는거 싫었는데 확 데여서 가버렸으면 좋겠음 

큰방 간간히 올라오는거 보니까 공카 총공이랑 불매도 하는거 같던데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진짜 응원해!
대표 사진
익인1
성공할게 발악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가 막을 거야 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꼭 막을게! 누가 주위에서 모르고 애들에 관해서 나쁜 소리하거든, 꼭 아니라고 이야기 해주라. 부탁이니까... 부담 느낄 필요는 전혀 없어! 응원 너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맞아 진짜 성공해서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총공하는거 보니깐 예전에 우리 팬덤도 많이 생각나구 ㅠㅠㅠㅠ 엄청 힘들다는거 아니깐 더 걱정된다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웃겨 이런 풍자 너무 내 스타일임
2:09 l 조회 1
단어알지?
2:09 l 조회 1
근데 진짜 속상하다 챌린지 보고 눈물 남
2:09 l 조회 1
하하하 내일 피자스쿨 오지치즈포테이토피자 먹어야징
2:08 l 조회 1
컨셉으로 웃길려고 한거면 나중에 하하호호 장면 일초 넣어줘
2:08 l 조회 1
저게 가오라고 생각하면 진짜 생각바꿔야할듯
2:07 l 조회 37
난 저런거볼때마다 ㅂㅂ ㅂㅌ이랑 해도 그러면 ㅇㅈ2
2:07 l 조회 50
챌린지 그렇게까지 욕먹을 정도는 아닌데4
2:07 l 조회 62
아 배고파 오늘 먹은 거 피자 2조각이 전부인데1
2:06 l 조회 13
챌린지 보는데 내가 왜 눈치가 보이지2
2:06 l 조회 79
누가 글 씀 -> 정병 취급함 -> 영상 들고 옴 -> 모두가 숙연해짐
2:06 l 조회 70
스타쉽도 슴이나 제왑 하이브처럼 레이블 혹은 본부가 여러개야?5
2:05 l 조회 23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6
2:05 l 조회 161
서치밴 도대체 어떻게푸냐 1
2:04 l 조회 18
근데 본인이 챌린지 오케이했으니까 찍는걸거아녀1
2:04 l 조회 46
챌린지가 마플거리가 될 수 있다는 걸 플 보며 첨 앎1
2:04 l 조회 70
새벽에 여기저기 태도논란이많누!!!!!!!3
2:04 l 조회 153
그냥 축구협회 맡을게 하고 나서는 기업들이 없음1
2:04 l 조회 36
나 근데 저 챌린지 돌2
2:04 l 조회 186
2027 아시안컵 감독 누구오면 좋겠어????1
2:0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