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노래 좋아해서 이상황 너무 안타깝고 그사람 한국에 스멀스멀 들어오는거 싫었는데 확 데여서 가버렸으면 좋겠음 큰방 간간히 올라오는거 보니까 공카 총공이랑 불매도 하는거 같던데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진짜 응원해!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방탄 노래 좋아해서 이상황 너무 안타깝고 그사람 한국에 스멀스멀 들어오는거 싫었는데 확 데여서 가버렸으면 좋겠음 큰방 간간히 올라오는거 보니까 공카 총공이랑 불매도 하는거 같던데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진짜 응원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