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동안 너희를 좋아하고 미워도 하면서 잠깐 팬이기를 포기한 날 그리고 그 미움이라는 감정도 등지고 너희를 다시 사랑할 수 있었던 모든 순간들이 내게 값진 경험이었다는 걸 너희는 모르겠지만 나라도 꼭 간직할게 너희도 나도 너무 수고 많았다 잘됐으면 좋겠어 행복했으면 좋겠고 건강하길 바라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그 시간 동안 좋은 추억, 좋은 인연을 안겨주어서 고마워 이제 내가 아닌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도 그런 행복한 경험들을 안겨주길 바라 정말로 안녕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