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전부터 팬이였는데 그냥 너무 잘생겨서 연기 한번만 해주십사...했던거지 난 얘 천상 알앤비 보컬이라 노래만 미친듯이 팔 줄 알았어....ㅋㅋㅋㅋ또다른 재능을 발견하고 키워서 괜히 내가 뿌듯하다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데뷔전부터 팬이였는데 그냥 너무 잘생겨서 연기 한번만 해주십사...했던거지 난 얘 천상 알앤비 보컬이라 노래만 미친듯이 팔 줄 알았어....ㅋㅋㅋㅋ또다른 재능을 발견하고 키워서 괜히 내가 뿌듯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