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가 인기멤이면 얼마나 다행인데... 앨범을 깠을 때 최애가 안나왔는데 인기멤이다? 그럼 휴 다행임 근데 비인기멤이다? 그럼 이제 그 순간부터 큰일난거야 그 멤버가 싫어서가 아니야... 교환이 안되는거야 그리고 한편으로 바꿔 생각해보면 타멤 최애인 사람도 앨범 까서 내 최애 나오면 그 사람도 바꿀 수 있다고 좋아할거라는거야 나왔을 때 아싸! 이런다는것 만으로도 다행이라 여겨진다는게 얼마나 슬픈지.. 다르게 생각해보면 내가 비인기멤버들까지 다 좋아하는 올팬이라 그런걸수도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