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7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 아침에 회사 늦어서 지하철 타고 늦게 출근하고 있었는데 디엠씨에서 이분이랑 똑같은분 내리심

근데 그 사람 너무 잘생겨서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하하 ㅋㅋㅋ 근데 얼굴 진짜 너무 똑같았음

어디가나 두근두근 하고 있었는데 디엠씨에서 내려서 설마!?? 했다 근데 아침부터 갈리는 없겠쥐?

이분 사진보니까 떠오르는데 이분 지하철 이용하심? (이름은 모름)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카니발 이용하심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차 있으심? 내가 전에 일년인가 이년전에 봐서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니저 있으심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헐 그럼 저런 사람이 세상에 존재하긴 하는구나 ㄷㄷ 헐 ㅠㅠㅠㅠㅠ 같이 내릴걸 ㅠㅠ 회사 때려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닮은사람이라도 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잘생겼어 진짜 저렇게 생겼어 ㅋㅋㅋ키도 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부러워서 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하철 탔으면 자랑했을 애... 하지만 쓰니 넘 부러운것 각막 공유 plz...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아직도 생각난다 너무 잘생겨서 ㅋㅋ 못잊겠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ㅌㅌㅋㅋㅋ아자랑햇을거라는말 공감 사진올라왓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부롭다 이렇게 생긴 사람 또 있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았으면좋겠다 그러면 한명쯤은 주위에 있지않을까,, 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거진 몇십년을 살았지만 딱 한번 봤다 저렇게 생긴 얼굴.. 그때가 첨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러워 그 순간이..!!!따흑!!!! 난 몬민혁빼고 못봣ㄷㅏ 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아 근데 나도 몬스타엑스?? 그 분들은 못봤어 그 일반인 남자가 너무 잘생겨서 기억에 남았는데 저 사진 보자마자 떠올라서 말한거야 ㅠㅠ 흑흑 ㅠㅠㅠㅠ 아쉽다 ㅠㅠ 회사 때려치고 따라 내렸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귀여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닮으신 분 대박이다 유전자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그치 ㅠㅠ 진짜 아 ㅠㅠ 아까워 ㅠㅠㅠㅠ 아까워!!!!!!ㅠㅠ 난 인재를 놓친거야 ㅠㅠㅠㅠ 내남편감이 됐을지도 모르는데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름 이민혁이야 몬스타엑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군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
민혁이 닮았으면 설마 민혁이..... 동생인가????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도 있어? 근데 디엠씨에서 내려가지고.. 그 남자가 ㅋㅋㅋㅋ 난 연예인인줄 너무 잘생겨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님동생 하나 있어! (타팬인 나는 이걸 어떻게 아는 것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에이 설마.. 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저짤이랑 똑같이 생기셨는데 ㅠ 너무 잘생겼는데 진짜 ㅠㅠㅠㅠ에이.. 설마~~~~~~~~~~(두근두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설마 진짜~~~~~~~~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치~? ㅅ에이 설마~~~~~~~~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여름이 오니 에프엑스가 그립다..
22:06 l 조회 5
스엠 생일엠디 처음 사보는데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22:06 l 조회 15
와 나도 장하오 이렇게 볼래..2
22:05 l 조회 18
최애야 우리 머리를 조금만 다듬어보는건 어떻니
22:05 l 조회 12
보플 올리가 키 188이 돼서 벨드찍음
22:05 l 조회 18
아이돌들 전생체험 되게 다 외롭다(아닐수도
22:05 l 조회 22
트위터 블락한 계정들 내가 서치할때마다 같이 뜨는 이유가 뭐임1
22:05 l 조회 9
티파니는 내년 소시 20주년때는 결혼얘기 좀 안했으면3
22:04 l 조회 62
안정환 그 라이센스?그거 구라였네1
22:04 l 조회 40
중국팬들 트럭중에 이게 제일 웃기다
22:04 l 조회 44
OnAir 하 셰프가 만드는 김볶밥 너무 궁금해
22:04 l 조회 7
사회면 병크가 예를들어 어떤거야?10
22:04 l 조회 42
교사익인데 요즘은 공부잘하는 애들이 운동도 잘함3
22:03 l 조회 34
연차쓰는데 내일 사유 말하러 갈거거든?
22:03 l 조회 12
아니 근데 진심 이재성 다음 주자 선수가 없네2
22:03 l 조회 24
아니 나는 진성 20년 축빠로서 유명인이라고해서 축알못들이 입올리는거 너무 싫음 진짜
22:03 l 조회 24
축협은 벤버지한테 석고대죄하고
22:03 l 조회 12
아 일하몈서 다같이 축구보는거 재밌었늨데
22:03 l 조회 12
내기준 남돌은 덜어낼수록 괜찮더라10
22:02 l 조회 63
일본쪽 팬들도 정병 많구나6
22:0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