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 아침에 회사 늦어서 지하철 타고 늦게 출근하고 있었는데 디엠씨에서 이분이랑 똑같은분 내리심
근데 그 사람 너무 잘생겨서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하하 ㅋㅋㅋ 근데 얼굴 진짜 너무 똑같았음
어디가나 두근두근 하고 있었는데 디엠씨에서 내려서 설마!?? 했다 근데 아침부터 갈리는 없겠쥐?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나 아침에 회사 늦어서 지하철 타고 늦게 출근하고 있었는데 디엠씨에서 이분이랑 똑같은분 내리심 근데 그 사람 너무 잘생겨서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하하 ㅋㅋㅋ 근데 얼굴 진짜 너무 똑같았음 어디가나 두근두근 하고 있었는데 디엠씨에서 내려서 설마!?? 했다 근데 아침부터 갈리는 없겠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