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은 안 오고... 너무 심심해ㅠㅠㅠ 큰방에 있는 분들 사진 주면 공수구분할래! 나 내 본진 아니면 잘 모르지만 나름 매번 메이저길 걸어왔던 사람.... 하지만 리버스 나와도 속상해하지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