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8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8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누군가 필요해 

Blood 

쏟아진다 

Sing me 

 

 

 

다 수록곡들인데 진심 핵띵곡 전주듣고 소름.... 

 

 

 

++++Warning도 좋아ㅠㅠㅠㅠㅠ다 좋아 솔직히...거의 돌려돌려 최애곡... 

 

 

++++혹시 데식 신곡 나온거 아직도 모르는새럼~~~팬송인데 가사 넘무 이뻐 'Beautiful Feeling' !!!!!
대표 사진
익인1
누필 듣고 소름돋은 첫 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엠아 얼론~~~~진심...이건 라이브로 들어봐야 돼 위압감 장난 아니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씽미 ㄹㅇ ,,,, 어쩌다보니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다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블러드 누군가필요해 씽미 들어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데식노래 전곡이 띵곡인건 안비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씽미는 진짜 콘서트가 소름인데 ㅠㅠ 노래도 물론 엄청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대놓고 띵곡이라 안비밀.....씽미는 손들고 뛰어줘야 됌 진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어떻게말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입부 드럼 간지ㅠㅠㅠㅠㅠㅠㅠㅠ아 햍미 나우~~근데 이거 나중에 가사 찾아보고...ㅎ영현이 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블러드 넘 조어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러드는 뭔가 우리나라 노래 아닌거 같아.브릿팝 느낌낭낭...지금도 듣고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Man in a movie 들어보새오 다들.... 들을때마다 벅차오르는 느낌 막 엄청 내가 설레 가사 따라가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인어 무비 뭔가 프로포즈할때 부르면 딱일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까지 함께 했던 행복한 추억들이 필름처럼 촤라락 지나가는 느끼뮤ㅠㅠㅠㅠ마지막에 피아노로 엔딩하는것도 넘 완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거 진짜 좋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겨울이 간다 모두들 아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명곡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간은 뮤비가 필요없는 노래다.왜냐면 노래만 들어도 이미지가 상상이 돼ㅠㅠㅠㅠㅠㅠ누가봐도 겨울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겨둘게 이것두진짜조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서서히 바래는 사진 속에..넌 흐릿해져 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를 봐야맘 만족하는 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배틀연애st...썰레ㅠㅠㅠㅠㅠㅠ내 심장을 가진~~~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그렇더라고요도 진짜 타팬인데 나 맨날들어 레알 띵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릇이됐어도 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콩츄 장난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더라고요 알럽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은 내게 도 끼워주ㅏ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내 눈물버튼ㅠㅠㅠㅠㅠㅠㅠ후렴에 원필-성진 이 부분도 울컥하고 좀 진정하다가 도운이 파트때 또 눈물터짐ㅠㅠㅠㅠㅠ이별하고 들으면 눈물 퐁퐁(경험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필 ㄹㅇ 겨울이 간다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식 노래는 한곡 들으면 다 찾아듣게 된다는 전설이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나 판도라도 진짜좋아하는데 이거 아직도 음원으로 안나왔니?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막이다 진짜ㅠㅠㅠㅠ응 미공개곡은 아직 다 음원으로 안나왔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쏟아진다 내 인샹곡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사 진짜 예뻐. 첫눈에 반한걸 진짜 소중하고 예쁘게 풀어낸 느낌ㅠㅠㅠㅠㅠ밤하늘에 저 빛나고 있는 별들처럼~가득히 내게 네가 쏟아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버릇이됐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짱은 언제든 낄 수 있게 손은 주머니 안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이식스 넘무 조앗 >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데이식스분들 노래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아~~합니다ㅏㅏㅏ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으려해봤지만~~~더는 안되겠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누군가 필요해 진짜 최고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들 이건 꼭 들어봤으면 좋겠다 너무 좋은데....콘서트 가야겠다 마음 먹게하는 노래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쏟아진다 내가 진짜 조아하는 스타일 ㅠㅠㅠㅜ 나왓을때 진짜 자주 들엇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주에 신디사이저?인가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명곡이 하도 많아서 사람들 사이에서도 갈리는 최애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바껴...그리고 내 기분에 따라 바뀜 장르가 하도 다양해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태양처럼 최애곡이당 근데 사싱 데식 노래 다 너무 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리스 내 최애... 진짜 가을에 딱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리스 쩨 목소리 장난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없이 끌어안고 있던~ 널 놔야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축협서 갈라치기하면 걍 선수들이 기자회견해라
18:46 l 조회 1
근데 정국 여름 날씨 운 왜케 없냐ㅜㅋㅋㅋ..
18:45 l 조회 9
스포츠 협회들은 좀 이상한게 빙상도 전에 김연아가 후배 양성하자고1
18:45 l 조회 13
한국축구 이번 조별리그 탈락한게 다행이라 생각함
18:45 l 조회 8
비둘기가 피자도 먹어?
18:44 l 조회 16
하 하투하 블러처리한거 결국엔 다 풀리는거 왤케 웃기지
18:44 l 조회 31
축협 언플 시작5
18:44 l 조회 48
나 요즘 마법 마술 이런 게 왜 이리 좋지 애니도 찾아봐야겠음
18:44 l 조회 5
한국 월드컵 감독 + 코치진 : 잘 놀다 갑니다 세금 꺼억~
18:44 l 조회 6
돌들 작사작곡쪽은 아예 재능이야?1
18:44 l 조회 14
다들 트리트먼트 무슨 제품 써?? 알려줭
18:44 l 조회 3
캣츠아이 마농(활중멤) 친구 수준 : 한손은 핑키업 한손은 뽁유
18:43 l 조회 46
습스 축협 폭로전 준비중
18:43 l 조회 36
[미우새] 세간에서 말하는 '뚱보균'의 정체.GIF
18:43 l 조회 12
코르티스 하면ㅋㅋ 마틴이 투바투 뙇 봤을때 서로 한 생각이 웃김ㅋㅋㅋ
18:43 l 조회 16
보넥도 이 영상 30:37 쯤에 나오는 곡 제목 아시는분2
18:43 l 조회 16
”축구 대표팀, '선수단 내부 분열' 있었다." 얘네 또 시작이네5
18:43 l 조회 52
건호 맨날 자기소개 할 때 [막내] 에서 막히는거 졸귀임 ㅠ1
18:42 l 조회 14
정보/소식 260627 홍대 재선거 행진1
18:42 l 조회 58
핰ㅋㅋㅋㅋ 코르티스 안건호 곱슬장발 폭탄머리인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1
18:4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