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필요해 Blood 쏟아진다 Sing me 다 수록곡들인데 진심 핵띵곡 전주듣고 소름.... ++++Warning도 좋아ㅠㅠㅠㅠㅠ다 좋아 솔직히...거의 돌려돌려 최애곡... ++++혹시 데식 신곡 나온거 아직도 모르는새럼~~~팬송인데 가사 넘무 이뻐 'Beautiful Feeling' !!!!!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누군가 필요해 Blood 쏟아진다 Sing me 다 수록곡들인데 진심 핵띵곡 전주듣고 소름.... ++++Warning도 좋아ㅠㅠㅠㅠㅠ다 좋아 솔직히...거의 돌려돌려 최애곡... ++++혹시 데식 신곡 나온거 아직도 모르는새럼~~~팬송인데 가사 넘무 이뻐 'Beautiful Feel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