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의심하는 게 아니라! 신기해서... 팬덤 스밍 때문 ㄴㄴ임 내가 저런 생각 든 건 김하온 노래랑 정승환 노래 ㅠ 난 지니만 써서 저 노래가 최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어서 자주 들었는데 지금 멜론 들어가 보니까 40위권이네 저 두 노래 너무 좋은데 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뭘 의심하는 게 아니라! 신기해서... 팬덤 스밍 때문 ㄴㄴ임 내가 저런 생각 든 건 김하온 노래랑 정승환 노래 ㅠ 난 지니만 써서 저 노래가 최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어서 자주 들었는데 지금 멜론 들어가 보니까 40위권이네 저 두 노래 너무 좋은데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