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펀치 노래 좋아했고 난 믿고듣는 가수인데 ㅠㅠ 뭔가 사재기 의심되니깐 속상하다 사재기를 했다면 사재기 안해도 들을 사람들은 찾아서 듣는 가수 였는데 왜그랬나 싶고 안했으면 진짜 억울할거같기도 하고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원래도 펀치 노래 좋아했고 난 믿고듣는 가수인데 ㅠㅠ 뭔가 사재기 의심되니깐 속상하다 사재기를 했다면 사재기 안해도 들을 사람들은 찾아서 듣는 가수 였는데 왜그랬나 싶고 안했으면 진짜 억울할거같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