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말하면 애 참여할수있을거라는 생각 하고있기도 했고 너무 티나게 동호만 언급하면서 플디 인력쓰는거에 동호 어떻게든 엮으려고 어그로들 드릉드릉하는거 티나서..주작이라니까 뭐 이 파생글도 의미없긴하지만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말하면 애 참여할수있을거라는 생각 하고있기도 했고 너무 티나게 동호만 언급하면서 플디 인력쓰는거에 동호 어떻게든 엮으려고 어그로들 드릉드릉하는거 티나서..주작이라니까 뭐 이 파생글도 의미없긴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