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41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엑소라서 나만 그런강...
대표 사진
익인1
슴이랑 싸웠으면 안 나갈듯..? 나징은 나가든 안나가든 상관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나갈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안 나올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안 나와도 타격 없으니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무대 하나라도 더 보고싶은데 아쉽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엠카 진짜 제일 좋은데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화요일 엠카무대도 넘 예뻤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엑소 제발 나왔으면 좋겠다.......또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것 해주겠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다른데는 그래도 다 나오겠지 설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사에 엠카로 컴백한다고 뜨지않았나? 엠카혼자피셜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컴백관련기사아직뜬적없어 뮤비촬영만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사 제목이 컴백 카운트다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그거구나 카운트다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엠카로 착각한 팬들 많아쏰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사에 카운트다운을 엠카운트다운으로 봤당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익처럼 오해함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엠카랑 사이안좋다는거알고있었는데 기사보고 엥 풀었구나 이러고 있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나갈 듯... 레벨부터 안나가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솔직히 나갔음 좋겠다 왜냐면 엠카 무대가 참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나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실 안나와도 상관없지만 엠카가 제일잘찍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징인데 안나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나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단 마마는 안불러줬으면 너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엠카 무대이쁘니까 나가고 마마전에 다시 싸우자^^ 내바람..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마마 매번 똥대우면서 엠카 첫방은 왜 저렇게 붙잡나 싶어 마음에 안 들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 안 나갔으면 싶은 마음이다...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축구의 매력 손흥민 이강민 김민재
23:40 l 조회 1
4년을 이렇게 날리다니…
23:40 l 조회 2
??? "안정환 왜 박주호 사건때 안나섰음??" // 안정환 "내가 뭘 알아야 뭐라하지 내가 미친사람이야??"
23:39 l 조회 13
아니근데 홀란드(축구선수) 머리묶는거 봤는데 와 안아픈가
23:39 l 조회 6
일본은 한국에는 공격수가 없다고 하던데2
23:39 l 조회 16
2014때 16강 떨어지고 회식했다는게 더 열받음
23:39 l 조회 11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도 에이스겠지
23:39 l 조회 11
뭐 바뀌려면 정치권이 물어야하는데 지금 민주당이나 국힘이나 다 정신없지 않나
23:39 l 조회 7
익들은 그룹내 얼굴합 최고는 어디같음?1
23:38 l 조회 17
인생에 정병이 왔나봄
23:38 l 조회 9
나 축구팬인데 인티에서 월드컵은 처음 겪어보는데 개힘드네..
23:38 l 조회 21
8년 서예하고 초등학생들 서예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까지 있는 어느 K걸그룹의 06년생 아이… 믿겨가 안 된다…
23:38 l 조회 19
한국을 위협하는 스페인 방탄 콘 아리랑
23:38 l 조회 14
내 도파민을 위해 다음 월드컵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 천천히 왔으면 좋겠어
23:38 l 조회 9
명보띠 14년엔 인맥축구 더 심했움
23:38 l 조회 24
레드레드 갑자기 왜 탑백1위한거?
23:37 l 조회 25
2002년 월드컵 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움...5
23:37 l 조회 31
홍명보 기자회견 한시간전ㄷㄷ
23:37 l 조회 19
얘들아 장염일 때 어케 해야 됨9
23:37 l 조회 23
사실 난 안정환 아어가로 처음 알앗어서
23:3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