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98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7년 전 (2018/9/17) 게시물이에요
사실 소방차 노래는 기억이 잘 안나서 좋다 아니다 평가하기 뭣함. 그 번개머리 일때 노래 맞지않나 치마입고
대표 사진
익인2
치... 마... 맞아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소방차 안무는 역대급인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방차 완전 핵띵곡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디가 문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방차 노래는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디가...(말잇못)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방차 노래랑 퍼포 조아하는데 의상때문에 ,, 안무연습영상 더 많이 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핫싀 이거 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이어트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난 소방차랑 터치가 짱이단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박지석 .. 가만안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의상때메 복습 힘들다..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방차 짱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가 기억이 잘 안나서.. 치마랑 번개머리만 생각남.. 내가 팬은 아니라 다 기억은 못하고 인상적인것만 기억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디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치마에 폭탄머리면 유타를 말하는걸까... 진짜 애들 얼굴이랑 안무 빼면 시각적으로 좀 힘들었음.....ㅋㅋㅋㅋ 노래는 좋아 괜찮다면 음원으로 들어봐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거 조아함 파이어 트럭 하늠 부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갓방차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요즘 이선민 너무 좋아.....
22:37 l 조회 1
.. 다들 뭐가 더 기분나빠????
22:37 l 조회 1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됐대
22:37 l 조회 1
릴스 하나로 큰방 난리나는 아이돌은 ㄹㅇㅈ밖에 없을 걸
22:36 l 조회 1
엔하이픈 성훈이님 정말 잘생기셨다
22:36 l 조회 1
저 조합 안파는데 저 챌린지 온거 미팬에서 팬들이 원하는 챌린지 설문 받아서 찍은거야1
22:36 l 조회 2
방시혁은 ㄹㅇ 애니메이터 했어야됨......
22:36 l 조회 2
난 요즘 라이즈에서 제일 웃긴 사람
22:36 l 조회 6
이거보고 홍명보 더 욕하게됨
22:36 l 조회 2
이 시절 최강희 배우님 닮앗다구 많이 듣거등???
22:35 l 조회 9
근데 진짜 아이돌 걱정 할 필요가 없는듯
22:35 l 조회 12
20대 모쏠이고 연애해보고 싶긴 한데 비위가 약해서 못하겠음
22:35 l 조회 18
근데 그냥 안준지 오래 되서 그런거 아닌가?1
22:35 l 조회 15
저기는 왜 항상 큰방에다가 모든걸 중계해?8
22:34 l 조회 71
라이즈 찐아침5
22:34 l 조회 64
다큐하나 봤다가 오열함 아5
22:34 l 조회 21
아이폰 26.5 업뎃했는데 폰 거지됐다 레전드 다들 하지마
22:34 l 조회 35
와 근데 이렇게 보니까 라이즈 닉상..? 에 좀 더 가까운 사람 굳이 생각해보면7
22:33 l 조회 80 l 추천 2
애인이랑 헤어질까 생각 중인데 내가 너무 예민한 건가2
22:33 l 조회 23
인기포카 양도받는데 가격 제시해달래 얼마가 적당해5
22:3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