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98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7년 전 (2018/9/17) 게시물이에요
사실 소방차 노래는 기억이 잘 안나서 좋다 아니다 평가하기 뭣함. 그 번개머리 일때 노래 맞지않나 치마입고
대표 사진
익인2
치... 마... 맞아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소방차 안무는 역대급인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방차 완전 핵띵곡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디가 문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방차 노래는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디가...(말잇못)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방차 노래랑 퍼포 조아하는데 의상때문에 ,, 안무연습영상 더 많이 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핫싀 이거 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이어트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난 소방차랑 터치가 짱이단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박지석 .. 가만안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의상때메 복습 힘들다..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방차 짱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가 기억이 잘 안나서.. 치마랑 번개머리만 생각남.. 내가 팬은 아니라 다 기억은 못하고 인상적인것만 기억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디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치마에 폭탄머리면 유타를 말하는걸까... 진짜 애들 얼굴이랑 안무 빼면 시각적으로 좀 힘들었음.....ㅋㅋㅋㅋ 노래는 좋아 괜찮다면 음원으로 들어봐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거 조아함 파이어 트럭 하늠 부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갓방차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 인스타 사진들 너무너무너무 밤티라서 우울함
1:14 l 조회 1
큰방에서 저기팬들 쫓아내서 얻는게 뭐길래
1:14 l 조회 6
티켓가격 생각하니까 또 화나네
1:14 l 조회 12
미디어 어제 음중 1위 후 아이오아이 반응
1:14 l 조회 14
사녹 운좋게 당첨돼서 간적있는데2
1:14 l 조회 10
윤지윤은 지금 소속사가 어디야?
1:13 l 조회 4
내돌 그뭔씹 마플글보느니 타돌영상사진보는게 훨나음1
1:13 l 조회 15
에이블리 가챠 하는 사람
1:13 l 조회 9
맨끝줄 소년 좀 봤는데 최현욱 진짜 미친 캐릭터 소화 개잘하네 샤갈 ㅜㅋㅋㅋㅋㅋㅋㅋㅋ4
1:12 l 조회 24
탈퇴멤이랑 뒤에서도 친목하는거 그러든지 말든지겠지만2
1:12 l 조회 37
요즘 은석이 폼 미침 6
1:11 l 조회 35 l 추천 5
정국 진짜 핫한 동양인 그 자체같음8
1:11 l 조회 42 l 추천 2
근데 원래도 정병 많은 돌은 맞지만14
1:11 l 조회 112
멤버 한명 불참하면 콘서트 퀄에 타격 클줄알았는디1
1:11 l 조회 64
그룹 탈퇴하고 일반인으로 돌아간 구최애3
1:11 l 조회 40
정국이 너무 사기캐같음6
1:11 l 조회 34 l 추천 2
최애 진짜 잘생겼는데
1:11 l 조회 33
6시 경기 볼수있을까1
1:10 l 조회 22
뭔 라면을 먹든 신라면으로 돌아가는 듯4
1:10 l 조회 22
소희들아 똘병 야광 띠부실 모았어?5
1:0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