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98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비투비 방탄소년단 세븐틴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7년 전 (2018/9/17) 게시물이에요
사실 소방차 노래는 기억이 잘 안나서 좋다 아니다 평가하기 뭣함. 그 번개머리 일때 노래 맞지않나 치마입고
대표 사진
익인2
치... 마... 맞아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소방차 안무는 역대급인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방차 완전 핵띵곡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디가 문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방차 노래는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디가...(말잇못)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방차 노래랑 퍼포 조아하는데 의상때문에 ,, 안무연습영상 더 많이 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핫싀 이거 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이어트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난 소방차랑 터치가 짱이단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박지석 .. 가만안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의상때메 복습 힘들다..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방차 짱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가 기억이 잘 안나서.. 치마랑 번개머리만 생각남.. 내가 팬은 아니라 다 기억은 못하고 인상적인것만 기억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디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치마에 폭탄머리면 유타를 말하는걸까... 진짜 애들 얼굴이랑 안무 빼면 시각적으로 좀 힘들었음.....ㅋㅋㅋㅋ 노래는 좋아 괜찮다면 음원으로 들어봐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거 조아함 파이어 트럭 하늠 부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갓방차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조회수 기준은 뭘까
21:47 l 조회 1
요즘 삼닉 빼고 국장 다같이 나락중이잖아 이거 왜그런거야?
21:47 l 조회 1
드림 팬미 스포1
21:47 l 조회 6
이안 얼굴
21:47 l 조회 1
해찬이가 조아1
21:47 l 조회 9
누가 찰떡아이스 이렇게 먹어?
21:47 l 조회 24
난 이 영상 보고 제발 32강 가면 좋겠다고 생각 들음
21:47 l 조회 6
최애팬들 탈주가 많았나1
21:46 l 조회 54
재민이 위라 왔어요 드림이들
21:46 l 조회 5
백룸 보고 왔는데 테넷보다 이해안됨ㅋ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5
울 아빠 위해서라도 32강 가라 1
21:46 l 조회 18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3
21:46 l 조회 17
최애 실력 늘어서 기특함1
21:45 l 조회 21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6
21:45 l 조회 45
최애 저 스케 맞으면 탈빠할래17
21:45 l 조회 130
난 수박씨 포도씨 새우꼬리 피자꼬다리 이런 거 다 먹음1
21:45 l 조회 5
알디원 이상원 보핍보핍 챌린지 왔다💟2
21:45 l 조회 13 l 추천 2
투어스 도훈 빨머 너뮈 예쁨.... 2
21:44 l 조회 32
허씬롱 최애곡 CEREMONY 재팬 팬콘2
21:44 l 조회 20 l 추천 1
팬은 아닌데 아이돌 자컨볼때 겉도는 멤 한번 눈에 보이면 되게 신경쓰임1
21:4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