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3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지코 평양무대라는데..... | 인스티즈

지코 평양무대라는데..... | 인스티즈

 

 

나였으면 무대 끝나고 울었어... 

연예인 아무나 하는거 아니다...
대표 사진
익인1
A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상봤는데 진짜.... 가수 아무나하는거 아닌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B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C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구ㅜㅜㅜㅜ 지호야 수고해떠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ㅠㅠㅠㅠ지코님 진짜 수고했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상 봤는데 나였으면 무대공포증 생겼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무슨 댓글에서 봤는데 북한에서는 공연할 때 조용히 잘 듣고 끝나면 큰박수 치는게 공연예절이라는 거 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코 프로다...저 분위기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상 어디서봐..?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2
다른익인이넫 밑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호야 고생이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코 역시 실력파 대단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영상 링크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1
다른익인인데 밑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였으면 기죽어서 벌벌 떨었다 진짜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숙연... 나였으면 울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내가다 박수라도 쳐주셔서 감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호얏... 갠차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프로연예인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소심한 몸짓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수고많았어요 북지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수고많앗따 아티스트 부르는건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심 인정해줘야 한다 지코님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영상보니까 소심하게 박수 쳐 주시던데 ㅠㅠㅠㅠㅠ나였으면 울었을듯 지코 대단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174 15:517846 0
연예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143 13:1711029 0
연예/정보/소식[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128 15:517940 1
드영배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105 10:415057 0
플레이브 공익글... 70 9:533507 0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19:57 l 조회 2
마플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1
19:56 l 조회 5
마플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
19:56 l 조회 17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2
19:56 l 조회 16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19:56 l 조회 13 l 추천 2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19:56 l 조회 9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1
19:56 l 조회 17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19:55 l 조회 22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3
19:55 l 조회 16
마플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1
19:55 l 조회 17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1
19:55 l 조회 8
마플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3
19:55 l 조회 28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6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19:54 l 조회 20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2
19:54 l 조회 81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5
19:54 l 조회 19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5
19:54 l 조회 35
스텔라 탈색머리도 좋은데 난 이때 진짜 좋아해…2
19:53 l 조회 63
그런데 정우성 디엠 멘트 다시 생각해도 웃음벨임
19:53 l 조회 30
마플 한두명 빼곤 걍 노래평인데 왜 다 정병취급함 6
19:53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